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5.29 15:47

숯막의 아침

조회 수 185 댓글 2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안개꽃[朴貞花] 2007.05.29 15:51
    정겨운 분위기 넘 좋은데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5.29 15:51
    황사가 정말 심했던 주말이었죠!
    정말 싫네요
    파아란 하늘에 뭉게구름을 볼 날만 꿈꿉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05.29 15:52
    황사 때문에... -_-;;;; 너무 아쉬우셨겠습니다..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5.29 16:05
    노오란것이 분위기있다... 라고 생각하는 순간. .
    댓글들이. 황사.. ㅋ
  • ?
    D.H.L™[이두현] 2007.05.29 16:08
    숯가마 다녀오셨군요...
    분위기는 좋으네요...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5.29 16:12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연기가 마치 시골집을 연상시키기에 충분합니다.
  • ?
    눈부은그녀[김미선] 2007.05.29 16:18
    노오란것이 분위기있다... 라고 생각하는 순간. .
    댓글들이. 황사.. ㅋ(2)
    저두 분위기 있다라고 적다가 황사를 보고 흠칫...^^;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5.29 16:28
    고즈넉한 시골 풍경이 참 좋네요
  • ?
    강민아빠[김근태] 2007.05.29 16:30
    제 눈에도 그냥 좋아 보입니다....노란색이 분위기 업 시켜주는것이...

    그나저나..아버님... 아직 못올렸습니다. 조만간에 ㅋ
  • ?
    짱시[지영현] 2007.05.29 16:33
    이제 황토밭에 일도건이 좋아하는 고구마를 심을 시기네요................ 이른가? .^^.
  • ?
    까멜레온[박명복] 2007.05.29 16:43
    제 눈에도 그냥 좋아 보입니다....
    노란색이 분위기 업 시켜주는것이...
  • ?
    여울/김일 2007.05.29 16:45
    3초 삼겹살
    드셨읍니까 ..
  • ?
    프리온[김철기] 2007.05.29 17:17
    좀 뿌옇지만.. 멀리보이는 연기가 멋있게 보이는데요? ^^

    앗.. 3초삽겹살 먹고싶습니다. ㅎㅎ
  • ?
    이편[김정일] 2007.05.29 17:50
    포근한 농촌 분위기입니다. 좋은데요.
  • ?
    히키코모리김명선 2007.05.29 18:12
    황사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좋아보입니다~ ^^
  • ?
    Casiopea[이영구] 2007.05.29 18:26
    시골을 연상케 하는 사진입니다.^^
  • ?
    빛の헌터[손장원] 2007.05.29 18:38
    음.. 저도 삼겹살이 먹고파요..^^
    사진 좋습니다.
  • ?
    좋은세상[조준희] 2007.05.29 18:40
    황사가 있었나요...
    그것도 모르고 열심히 돌아다녔는데...
  • ?
    박새[박준호] 2007.05.29 18:41
    황사보다는 안개 같습니다.
    사진 멋집니다.
  • ?
    이바지(이진천) 2007.05.29 19:09
    아침의 농촌전경.. 평화롭습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7.05.29 19:56
    앞에 넓게 자리잡은 황토 흙이 정감이 있습니다.
  • profile
    솔너[정지홍] 2007.05.29 20:18
    미안합니다
    전혀 황사는 없었습니다
    다만 내공이 부족했습니다
  • ?
    길진세[길진세] 2007.05.29 21:37
    파종이 끝난 후일까요.
    밭이 가지런히 정리되었네요.
  • ?
    페가서스[황순진] 2007.05.30 01:07
    전 농촌풍경에 넘 익숙해져 있네요..ㅎㅎ
  • ?
    모노큐럼[황순홍] 2007.05.30 04:07
    황토빛 시골풍경 넘 정감이 가네요.
  • ?
    NEGA[신명우] 2007.05.30 07:12
    저도 촌놈이라서 저런풍경을 보면 마음에 동요가 오네요
    정겹고 그리고 편안합니다
    삼초삼겹살 드셨어요?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5.30 20:23
    숯가마 다녀오셨네요
    연기냄새가 나는듯 합니다 ^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8017 풍경 베트남 다랭이논 4 file 윤슬/김병효 2026.06.16 67
18016 풍경 청령포 5 file Solner(솔너)/정지홍 2026.06.14 71
18015 풍경 봉은사 연등 3 file 윤슬/김병효 2026.06.02 70
18014 풍경 소래포구 풍경 4 file 은빛/김병렬 2026.05.30 82
18013 풍경 여름날^^ 3 file 은빛/김병렬 2026.05.29 79
18012 풍경 봉은사 연등 담다 4 file 윤슬/김병효 2026.05.25 74
18011 풍경 부처님 오신날 2 file station/김용술 2026.05.24 62
18010 풍경 절 풍경 올립니다 4 file 은빛/김병렬 2026.05.23 96
18009 풍경 울릉도의 하늘 3 file 윤슬/김병효 2026.05.20 89
18008 풍경 별 촬영^^ 4 file 은빛/김병렬 2026.05.19 76
18007 풍경 빛내림 3 file 윤슬/김병효 2026.05.14 76
18006 풍경 악어봉 4 file station/김용술 2026.05.11 71
18005 풍경 용담호 2 file 시선/박찬숙 2026.05.11 57
18004 풍경 수원성 1 file 은빛/김병렬 2026.05.10 65
18003 풍경 용연 5 file 시선/박찬숙 2026.04.29 80
18002 풍경 AI ,작품 입니다 6 file 은빛/김병렬 2026.04.20 78
18001 풍경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8 file 은빛/김병렬 2026.04.13 89
18000 풍경 동심을 담아라 1 file station/김용술 2026.04.11 79
17999 풍경 수원성 벚꽃 5 file 은빛/김병렬 2026.04.10 79
17998 풍경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4 file station/김용술 2026.04.06 72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