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7.29 21:10

06년 어느 겨울날

조회 수 177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詩를 쓰는 친구녀석...

무슨 일이 있었던지....

내내 아무말 없이..술만....

그 덕에 나도 취해 비틀 거리다...

  • ?
    如初[김근태] 2007.07.29 21:29
    두번째 사진은... 디히 삘~이 나는데요... ^^
  • ?
    송병철 2007.07.29 21:31
    스쳐 지나는 찰나에서 추운 겨울밤의 거리 풍경이 더욱 느껴집니다.~~
    쓸쓸해지는 느낌도 들고요...
  • ?
    올리 [정수진] 2007.07.29 22:46
    왠지 쓸쓸해 보여요..
    차가운 바람도 느껴지고..
  • ?
    셔터맨[김연중] 2007.07.29 23:00
    두번째 사진은... 디히 삘~이 나는데요... ^^ (2)

    사진 보고 있는데... 소주가 땡기는 이유는 무얼까요~? ㅡ.ㅡ;;;
  • ?
    왕초보대마녀[이은주] 2007.07.29 23:27
    ㅋㅋ 저 말고도 필카 쓰시는 분이 또 있나봐요 ^^;; 저도 엊그제 정모가서 찍은 필름 빨리 스캔해야 되는데.. 구찮아서.. 못가고 있어요 ㅠㅠ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7.29 23:31
    흔들리는 것은 비단 불빛만은 아니겠지요...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7.30 09:22
    참으로 외로워보입니다.^^
    고독을 즐기는 듯...
  • ?
    허니스타일[이상헌] 2007.07.30 09:53
    느낌 은근히 좋은데요..^^
  • ?
    프리온[김철기] 2007.07.30 10:38
    비틀거리는 사진에서 차가운 바람이 느껴지네요..(2)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7.07.30 10:54
    비틀거리는 사진에서 차가운 바람이 느껴지네요..(3)
    지금도 흔들리고 계신가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