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7.20 22:46

정모에서

조회 수 153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東谷[육춘수]

profile

반갑습니다.

  • ?
    笑泉(박진경) 2007.07.20 22:52
    모델들이 눈에 익어서 그런지..반갑네요. ^^
    첫번째 여자모델분이..은근 고궁하고 더 잘어울리는듯..
  • ?
    허니스타일[이상헌] 2007.07.20 23:01
    정모때 프로모델들 모시고 하나요?
  • ?
    아가사랑[신덕용] 2007.07.20 23:01
    드뎌 올리셨네요...
    그래도 틈틈이 찍기는 찍으셨네요..
    좋습니다..
  • ?
    如初[김근태] 2007.07.20 23:28
    +_+

    진행하시랴 고생하셨을텐데...은지 이런 멋진 샷을... ^^
  • ?
    박새[박준호] 2007.07.20 23:54
    이쁜 모델들입니다. ^________________^
  • ?
    민서아빠[김현수] 2007.07.20 23:59
    멋진샷 많이 남기셨네요,,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7.21 06:34
    ㅎ~ 넘 즐거웠던 정모였습니다.
    첫번째 샷..~~ 추 들어가용..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7.21 08:27
    멋진 모델들을 잘 담으셨네요
  • ?
    프리온[김철기] 2007.07.21 10:02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
    모델출사.. 하고나니 아쉬움도 많이 남고, 또 하고 싶네요
  • ?
    큰형님 2007.07.21 10:04
    정모준비에 고생많으셌습니다
    몇장안된사진이지만 좋기만하내요...........................
  • ?
    수원독사[김우성] 2007.07.21 11:39
    몇장 안되지만 몇백장 찍은 저보다 훨씬좋습니다....내공에 감탄을 금할길 없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07.21 11:39
    이래저래.. 고생하시느라.. 사진도 못 찍으셨나봅니다.. ㅠ.ㅠ

    고생 많으셨습니다.
  • ?
    송병철 2007.07.21 14:24
    정모 진행에 여념이 없으셔서 몇장 못담으셨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