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6.14 12:10

이문세 콘서트..

조회 수 341 댓글 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그 벼르던 6월정모에 참석치 못한 결정적 이유입니다..
예매를 하려했는데,..매진 이란 결과를 수긍치 못하고 지인을 통해 입장권을 받았는데.. 정모 일정하고 겹쳤네요...ㅠㅠ
아내랑 둘이서 멋진시간 가졌습니다...
사진 촬영 절대금지 라는데.. 도저히 참을수 없어서 몇컷 담았습니다...ㅎㅎ..
  • ?
    셔터맨[김연중] 2007.06.14 12:17
    원래.. 하지 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죠 ^^

    금연이라고 벽에 도배해 놓은 식당에서 담배 피우다 동곡님께 혼난 한결성이 생각나용 ㅎㅎㅎ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6.14 12:33
    후후..~
    이문세 쇼를 지금껏 2번 봤습니다.~
    중학교시절. 93년도 친구들과 부산 문화회관에서의 공연.
    그리고 사회 초년생일때 룸메이트와 서울 KBS 별관홀에서 봤던 이문세쇼~
    참.. 열정적인 공연으로 기억에 남아 있습니다.~~
    얼마전.. 인계 청소년 문화회관에서의 공연을 보셨네요.~ 사진만으로 살짝 부러움을 느낍니다.
  • profile
    오드리[전현선] 2007.06.14 12:40
    얼리버드님이 중학교 시절 전 대학교 졸업했네요....ㅎㅎ
    그때 별밤 라디오 듣고, 이문세 노래 다들 참 좋아하셧죠...
  • ?
    양파농사(양종우) 2007.06.14 12:46
    많이 늙었네요...... 이제는~~```
  • ?
    눈부은그녀[김미선] 2007.06.14 12:59
    오드리님~ 저도 문세아저씨 별밤세대예요~
    당시에 신승훈을 무지 좋아라했는데 두분의 친분관계와 고정출연으로 인해 문제아저씨 방송도 열심히 들었었어요~
    사진보니 저도 공연에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6.14 13:01
    아 그런 이유가 있었군요
    좋은곳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 오드리님!
    그러면 나이 들어 보여요/
    그냥 비슷한 시기에 그냥 학생신분이었다고 해야지~~
  • ?
    새우[박병수] 2007.06.14 14:21
    실내에서도 사진이 이렇게 나오는군요?
    iso 800...
    두번째 사진 가슴에 확 꽂히네요....
  • ?
    D.H.L™[이두현] 2007.06.14 14:48
    실내공연사진 담기가 참 어렵지요...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6.14 15:53
    헉!!!!
    문세오빠~~ ㅜㅜ
  • ?
    Limsang[임상현] 2007.06.14 16:24
    이문세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가수! 멋있습니다.^^
  • ?
    송병철 2007.06.14 17:46
    오~이 늙지 않는 젊은오빠의 비결이 멀까요..??
    낼모레 환갑일턴데..
    여기는 이승환의 별밤세대라는... ㅜ,.ㅜ
  • ?
    아라미스[김영호] 2007.06.14 17:52
    공연사진 어렵던데 잘찍으셨네요.. 망원 뽐뿌 생깁니다..
  • ?
    페가서스[황순진] 2007.06.14 23:34
    공연 뽐뿌생기네요,,ㅎㅎ
  • profile
    사본[공기석] 2007.06.14 23:44
    같이가지 혼자 갓단 말이지?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6.15 00:33
    즐거우셨겠습니다.

    형수님과 데이또 ~~

    재미있는 콘서트...
  • ?
    NEGA[신명우] 2007.06.15 09:19
    우리때는 이종환의 별밤이었는데..구수한 넉담에 재치있는 게스트들의 수다를 들으며 낄낄대곤 하였습니다
    이문세 마삼트리오의 한명 잘 보았습니다
  • ?
    모노큐럼[황순홍] 2007.06.15 09:26
    공연만 볼수있어도 영광일거 같은데...
  • ?
    짱시[지영현] 2007.06.15 12:01
    넘 좋은 이문세................... ^^.
  • ?
    프리온[김철기] 2007.06.15 12:27
    작년 12월에 문세형님 T콘서트 다녀 왔는데요... 와이프가 더 좋아하더라는...^^
    붉은노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6.15 17:28
    공연을 볼기회가 별로 없네요 부럽습니다
  • ?
    길진세[길진세] 2007.06.15 22:12
    예전 사춘기때 우상이었네요. ^^
    다시 봐두 멋져~ 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3900 풍경 베트남 다랭이논 4 file 윤슬/김병효 2026.06.16 79
33899 풍경 청령포 5 file Solner(솔너)/정지홍 2026.06.14 86
33898 동물/식물 여름날에^^ 4 file 은빛/김병렬 2026.06.12 55
33897 풍경 봉은사 연등 3 file 윤슬/김병효 2026.06.02 73
33896 풍경 소래포구 풍경 4 file 은빛/김병렬 2026.05.30 86
33895 풍경 여름날^^ 3 file 은빛/김병렬 2026.05.29 92
33894 풍경 봉은사 연등 담다 4 file 윤슬/김병효 2026.05.25 79
33893 풍경 부처님 오신날 2 file station/김용술 2026.05.24 68
33892 풍경 절 풍경 올립니다 4 file 은빛/김병렬 2026.05.23 98
33891 기타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 file 윤슬/김병효 2026.05.20 56
33890 풍경 울릉도의 하늘 3 file 윤슬/김병효 2026.05.20 96
33889 풍경 별 촬영^^ 4 file 은빛/김병렬 2026.05.19 83
33888 풍경 빛내림 3 file 윤슬/김병효 2026.05.14 87
33887 풍경 악어봉 4 file station/김용술 2026.05.11 73
33886 동물/식물 둥굴레꽃 2 file station/김용술 2026.05.11 64
33885 풍경 용담호 2 file 시선/박찬숙 2026.05.11 61
33884 풍경 수원성 1 file 은빛/김병렬 2026.05.10 67
33883 액션/스포츠 카아네이션 꽃화분 1 file 윤슬/김병효 2026.05.08 56
33882 동물/식물 토마토 3 file 은빛/김병렬 2026.05.07 49
33881 동물/식물 토마도 올려봅니다 1 file 은빛/김병렬 2026.05.07 6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