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4.20 00:16

그대 이름은 프로

조회 수 185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사진한장 찍을께요"
미인 이고 자연스러움을 떠나서
직업의식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들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피곤함에도 불구하고 다정하게 웃어주는....
피곤함을 애써 감춰보지만
그 감춘 얼굴에선 아름다움이 느껴 집니다
그대 이름은 진정 프로입니다
"이제 쉬세요"  눈웃음을 지어준다

- 킨텍스 모터쇼 에서 -
인물은 이것으로 끝. 다 비슷한사진만 있네요
  • profile
    금싸라기 / 김종덕 2007.04.20 00:18
    ^^ 비교적 차량이 많이 보이네요!.
    모터쇼 다녀온것 맞습니다 맞고요?
  • ?
    페가서스/황순진 2007.04.20 00:19
    차량사진이 많이 나오네요..ㅎㅎ
    모터쇼 같네요
  • ?
    少泉/노승화 2007.04.20 00:21
    최선을 다하는 모습엔 항상 감동이 같이합니다...
  • ?
    모노큐럼/황순홍 2007.04.20 00:24
    프로의 길은 험합니다.
    저도 찍으면서 느꼈던 정말 대단한 츠자들이죠...
  • ?
    준서아빠/최대근 2007.04.20 01:09
    모터쇼 넘 가고 싶었는데 당췌 시간이 없네요~ 좋은 사진 건지셔서 좋으시겠어요~
  • ?
    강민아빠/김근태 2007.04.20 07:44
    잘 담으셨네요
  • ?
    HYUN[김현상] 2007.04.20 08:37
    차는 꼭 그림같이 보이네요. 즐감했습니다~
  • ?
    아가사랑 2007.04.20 08:54
    내공이 좋은시니 카메라가 제대로 주인을 만나듯..
    오디 오디.. 역시 좋습니다..
  • ?
    ...by MDJ.../명성환 2007.04.20 12:01
    맞어요..이분 제규어 있던분이었는데...포즈도 잘 잡아주시고 좋으셨어요..

    잘봤습니다.ㅎㅎㅎ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4.20 12:23
    네가님의 사진이 이제서야 올라오는군요
    많이 풀어주세요
  • ?
    리버/김주영 2007.04.20 14:26
    프로는 아름답습니다~~~~
    우리 수사클도 아름답습니다~~~~ ㅎㅎ
  • ?
    송병철 2007.04.20 18:55
    네가님에게 주는 시선이 곱오아요~~
    역시 네가교수님의 츠자 사진도 넘 좋습니다..
  • ?
    DHL™[이두현] 2007.04.20 22:11
    츠자들은 역시 아름다워요,,,,,,,,
  • ?
    Casiopea/이영구 2007.04.20 23:20
    미소가 아름다운 여인이네요..^^
  • profile
    東谷/陸春洙 2007.04.21 08:56
    열심히 다니시더니 잘담으셨네요 ^ ^
  • ?
    조나단/송응준 2007.04.22 20:23
    미소가 자연스럽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