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4.08 23:59

용인 스피드웨이

조회 수 202 댓글 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킨텍스모토쇼로 인한 공백이 크더군요 이름난 모델은 거의 없더군요
몸도 피곤하고 약속도 있어 일찍 돌아왔습니다
다시한번 skyline님 고마웠습니다
 

Who's 東谷/陸春洙(육춘수)

profile

반갑습니다.

  • profile
    Cyber/고선준 2007.04.09 00:01
    동고님~~~~~
    츠자들만 찍고 왔나봐요?
  • ?
    페가서스/황순진 2007.04.09 00:07
    츠자들이 넘 이쁘네요..ㅋㅋ
  • ?
    Casiopea/이영구 2007.04.09 00:09
    바람이 고마울때도 있는 거 같습니다.^^
  • ?
    길진세/길진세 2007.04.09 00:12
    헛.... 동곡형님... 네번째 사진은.....
    요즘뜨는 "하이킥"의 야동순재와 같은 급의..... ㅡ ㅡ;;;;

    앞으로 당분간... 동곡형님 닉을 "야동춘수"로 갑니당~
    (후다다다다닥~~~~~)
  • ?
    송병철 2007.04.09 00:13
    바람에 많이 당황해 하는 표정인데요..
  • ?
    바람난 달@썽구 2007.04.09 00:13
    순간을 잘 잡으셨네요~
    "찰나춘수" 입니다~ㅎㅎㅎ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4.09 00:13
    맙소사... ㅋ
    여기 군대같은 분위기?
    ㅎㅎㅎㅎㅎ
    댓글 보고 한참 웃었어요 ㅋㅋ
    근데 츠자들... 참 예쁘네 ㅋ
  • ?
    길진세/길진세 2007.04.09 00: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웬즈데이™/박래영 2007.04.09 00:19
    야동 춘수 보다는 에.로.춘.수. 는....어...떠.... 신....지....
    (후다닥 ~~~~~~ ^^;;;;;;; )

    ps. 한결님...~ 혹시 마지막 사진의 왼쪽에서 두번째 츠자 성함은 먼지(다섯 번째 하구 동일인물)... 아시는징 ??
    낯이 좀 익은 얼굴이라...궁금~
  • profile
    東谷/陸春洙(육춘수) 2007.04.09 00:24
    target=_blank>http://missdica.com/girl_01.php

    웬즈데이님 요기로 가서 확인하세요 ^ ^
  • ?
    少泉/노승화 2007.04.09 01:25
    오마나! 스크롤해서 내려오다 순간 당황했습니다. 마릴린먼로 포즈 같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 / 김종덕 2007.04.09 07:56
    자주 가시는걸 알것 같네요.
    색색의 원색모델/환한 분위기 정말 좋아요- 담번에 저도 꼭 ㅏ봐야겠어요.
  • ?
    리버/김주영 2007.04.09 08:46
    ㅋㅋㅋ 댓글때문에 한참웃었네...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4.09 08:49
    ㅋㅋㅋ 댓글때문에 한참웃었네...(2)
    정말 이곳저곳 많이 다니시는군요
    대단한 체력이십니다.
  • ?
    짠돌이해원/모성만 2007.04.09 12:21
    ㅋㅋㅋ 댓글때문에 한참웃었네...(3)
  • ?
    민서아빠/김현수 2007.04.09 13:24
    ㅋㅋㅋ 야동춘수 원츄~
    형님 이참에 닉 바꾸세요,,ㅎㅎ
  • ?
    사이드/이근우 2007.04.09 13:51
    ㅋㅋㅋㅋㅋ..

    바람이 역시 좋네요..^^
  • ?
    DHL™[이두현] 2007.04.09 14:48
    동곡형님 닉을 "야동춘수"로 갑니당~
    "찰나춘수" 입니다~ㅎㅎㅎ
    야동 춘수 보다는 에.로.춘.수. 는....어...떠.... 신....지....
    바람이 역시 좋네요..^^
    모든 댓글들이 재미있네요............
  • ?
    박새/박준호 2007.04.09 14:52
    늦었지만 야사 춘수님은 어떤지요 추천합니다.
  • ?
    달사/민병길 2007.04.09 15:06
    댓글이 재미있습니다.
    체력이 대단하십니다.
  • ?
    양파농사(양종우) 2007.04.09 21:47
    아니 왜 제사진이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