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3.28 21:07

칠보산의 봄

조회 수 189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조금씩 붓기가 빠지면서 저도 아이들과 나들이를 시작했어요..

칠보산에 진달래 꽃이 조금씩 피었어요~ 하하^^ 제 다리 나았다고 꽃들도 기뻐하는 걸까요? ^^;;


우리 아이들, 진달래 꽃 처음 먹어보는 모습을 담았어요...


마지막 사진은,

칠보산에서 저렇게 노는 아이들을 보시면,,,

거북이네 애들인가보다~ 하고 생각하세요^^ (워낙 줄에 매달리는 것을 좋아하네요... 하지 말라면 더하는 우리 아이들 -_ㅡ;;)
  • ?
    아가사랑 2007.03.28 21:13
    칠보산 참 넓은곳이죠...
    아리들 모습이 참 밝고 좋습니다...
    선생님 닮아서 그런가..????
  • ?
    길진세/길진세 2007.03.28 21:36
    오호~~ 드뎌 완쾌되신건가요? ^^
    축하드려요~~ ^^
  • profile
    Cyber/고선준 2007.03.28 21:45
    칠보산이라면 우리집에서도 그리 먼곳은 아닌데 아직 가보질 못했습니다.
    아이들의 노는 모습과 미소가 예븝니다.
  • ?
    NEGA/신명우 2007.03.28 22:59
    칠보산에 갈려면 아가사랑 허락하에 들어가야 합니다 아가사랑 영역이랍니다
    안그러면 아가사랑 화 막 냅니다
    애들노는 모습 언제나 순수하고 좋습니다
  • ?
    좋은세상/조준희 2007.03.28 23:31
    칠보산 좋죠....
    저도 어릴때 많이 갔었는데....
    요즘은 통 못갔군요...
  • ?
    모노큐럼/황순홍 2007.03.29 03:06
    요즘은 저정도의 나이때 아이들이 부럽습니다.
    동인이는 언제 크나...
  • ?
    少泉/노승화 2007.03.29 09:41
    ㅎㅎ 아이들이란...
  • ?
    푸른하늘(변자훈) 2007.03.29 11:48
    한번도 못가봤는데. 시간내서 산책이라도 가야겠네요.
  • ?
    DHL™[이두현] 2007.03.29 16:34
    칠보산 거북이네 아이들이 천진난만하게 잘도 노는군요,,,,,
    언제 칠보산 번개 한번치면 가보고 싶네요...
  • ?
    Casiopea/이영구 2007.03.29 18:30
    천진난만한 아이들 ㅋㅋ넘 보기 좋네요..^^
  • ?
    리버/김주영 2007.03.31 13:50
    아... 몇년전에는 어린이집 애들이랑 저러고 돌아다녔는데...
    힘들었다는 ㅋㅋ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