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박기사 송별회 벙개때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사진을 받았네요...
유쾌감자님께서 찍어주셨는데...한참이 지나서 잊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날 인화해서 여러 회원님들에게 회원님들의 사진을 나누어주셨더군요..
인화하는데 메타포님께서 도와주셨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정신없다 보니 감사의 말을 전하는게 넘 늦었습니다..
사진 고마워용~~유쾌감자님,메타포님 사랑해유~~♡♡♡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뉘신지 정말 훌륭한 슈터의 자세네유~~
강추드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