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경기장에서 DDGT 개막전이 있었습니다
첫 개막전이라 그런지 피자를 싸들고 달려갔지요.허허허.
아무 장비 없이 가서 장비다들 빌리고.. 썽구형님 감사합니다..허허.
많은 지인분들이 반갑게 반겨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할 따름입니다 ^^:
츠자들 사진은 오랜만에 찍어서 그런지
스트로보도 없고..무방비 상태라 사진이 이렇게 나왓네여 ㅠㅠ
ps. 23일 번개 하려 하는데..
오실꺼죠? ^^::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사진 넘 좋네요,
인화해서 군에서 철모 속에다 넣어 가지고 다니세요
번개 참석 적극 검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