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9.10 16:00

소나기

조회 수 285 댓글 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일도건[박영선]

profile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7.09.10 16:13
    1번째 사진 강추 강추~
  • ?
    안개꽃[朴貞花] 2007.09.10 16:20
    물방울속의 반영이 넘 멋지네요..
  • ?
    파란바람[이재관] 2007.09.10 16:28
    호윽~ 일도건님 저도 1번사진 따봉(?)입니다.... ^^
  • ?
    게스[강명헌] 2007.09.10 16:53
  • ?
    셔터맨[김연중] 2007.09.10 16:54
    와우.. 최고!!
  • ?
    Carpe Diem[박창섭] 2007.09.10 17:21
    좋습니다. 1번사진.
    그런 사진만 모아놓은 사진을 보았는데, 별거별거 다 집어넣어 주더군요..^^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7.09.10 17:40
    우와~ 일도건님~ 한동한 뜸하시더니 내공증진하고 오셨군요~ 멋집니다!!
  • ?
    짹송(송재근) 2007.09.10 17:51
    재밌는 설정의 사진 입니다.
    접사의 묘미를 제대로 보여주셨습니다. ~~
  • ?
    오보에30D[진광운] 2007.09.10 19:00
    두번째샷 정말 예술임다....
    굿!굿@!
  • ?
    구름낀하늘(손기영) 2007.09.10 20:12
    멎집니다...^^
  • ?
    짱시[지영현] 2007.09.10 20:57
    왜그랬어............................... 넘 멋있잖아 ^^.
  • profile
    사본[공기석] 2007.09.10 21:24
    오호~~
  • ?
    ASPIRIN[길진세] 2007.09.10 21:31
    역시~!
    멋진 접사 즐감했습니다. ^^
  • ?
    프리온[김철기] 2007.09.10 21:49
    이야.. ㅎㅎㅎ 정말 멋진 접사인데요~ 첫번째 사진 특이하네요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9.10 22:34
    한 수 배워야겠어요
    갈켜 줄꺼죠?
  • ?
    JJune[김은기] 2007.09.10 22:43
    아~ 수류정에서 풀숲에서 열심히 담고 계셨던게 이거였나 봅니다 ^^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09.10 23:37
    60마 인가요?멋집니다...
  • profile
    살살이[권용승] 2007.09.10 23:55
    일도건사진이 도배를 하는날까지 쭉~~~~이어지기 바랍니다.
  • ?
    허군[허복문] 2007.09.11 10:22
    저 물방울 제가 쏙~~~ 하고 마셔버리고 싶네요~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9.11 15:58
    Good !!
  • ?
    티나/박치숙 2007.09.12 02:41
    1번 사진에 손 번쩍 듭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