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7.22 14:05

시암의 여왕

조회 수 206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디히™[이충민] 2007.07.22 14:17
    정말 멋집니다..

    여왕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네요..
  • ?
    안개꽃[朴貞花] 2007.07.22 14:21
    시암의 여왕 ~
    은은하면서 고고한 자태
    정말 아름다워요.~ ^^;
  • ?
    홍삼[이교응] 2007.07.22 14:49
    눈부시도록 아름답군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7.22 15:31
    속까지 정말 아름답네요
    예뻐요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7.07.22 16:29
    오~~~ 넘 이쁘게 잘 담으셨네요..
    담에 내공 전수의 기회를 주세요
  • ?
    笑泉(박진경) 2007.07.22 18:21
    수련의 한 종류인가요?
    너무 예쁘네요.
    수술에..금가루가 뿌려진듯 하구요
  • ?
    민서아빠[김현수] 2007.07.22 18:55
    화려하네요,
    정말루 여왕이네요
  • ?
    이지포토[김태기] 2007.07.22 19:23
    오늘 아침에 가셨네요. 어제 아침은 비가와서 얼마 못찍었지요.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
    파란바람[이재관] 2007.07.22 21:21
    접사 참 아름답습니다.
  • ?
    프리온[김철기] 2007.07.22 21:48
    호옷 멋진 사진을 담아오셨네요..^^
    멋진 접사입니다.
  • ?
    송병철 2007.07.22 22:56
    미흡한데 잘 봐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소천님// 수련 종류중 하나더군요..그 화려함에 넊을 빼앗기고 왔드랬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07.22 22:59
    백마가.. 형님 손에서 빛을 발했네요 ^^

    멋집니다.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7.23 08:19
    관곡지에 왜 전 못봤을까요?

    너무 깔끔하니 잘 담았네요
  • ?
    무제봉 2007.07.23 14:02
    깔끔하고 화려함 넘 좋습니다.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7.23 17:10
    빛깔 참으로 예술입니다.~~
    밖이 훤하게 보이는 깨끗한 유리창 같네요.~ㅎ
  • ?
    큰형님 2007.07.28 12:23
    여왕답게 아주화려합니다 참잘도담으셌습니다................
  • ?
    코스모스(조정애) 2007.09.02 13:20
    수련의 색감이 화려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