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09.19 18:26

갑자기 필카가.....

조회 수 194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방 한구석을 차지하고 있던 카메라를

어제는 꺼내어 닦아놓고보이

이쁘네요

가끔씩은 활용해봐야겠어요

Who's 일도건[박영선]

profile
  • ?
    스캔 2007.09.19 18:30
    제가 갖고있는것과 똑같아요~~~*^ㅇ^*
  • ?
    셔터맨[김연중] 2007.09.19 18:35
    오~~~ 좋겠습니다..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9.19 18:42
    그럼 앞으로 필카 번개모임도,,,,,,,,,,,ㅎㅎ
  • ?
    아이리스[이희창] 2007.09.19 19:39
    오 멋집니다..
  • ?
    짹송(송재근) 2007.09.19 20:35
    우리부부의 신혼여행을 함께했던. 추억의 카메라 입니다.
    필카 번개 좋습니다. ^^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9.19 20:49
    내공전수좀 해주세요 필카 번개함 하죠 ㅎㅎ
  • ?
    희고니 2007.09.19 20:50
    제가 갖고 있는 것과 같네요~^^)
  • ?
    시몬/이범석 2007.09.19 20:54
    필카 써보면 압니다..하하하..
  • ?
    알께모야 2007.09.19 21:10
    옛날 제 매인 카메라 얏는데.............................
  • profile
    Cyber[고선준] 2007.09.19 21:48
    필카 번개 좋아요..^^
  • ?
    페가서스[황순진] 2007.09.20 00:19
    ㅎㅎ...저도 같은 기종이 있네유..
  • ?
    Code name : G-1[김지 2007.09.20 00:41
    F5 만세입니다~
  • ?
    웬즈데이™[박래영] 2007.09.20 05:34
    저도 필카 하나 있는데....펜탁스 스팟매틱....한번도 써본적이 없다는...--;;;

    청소나 함 해줘야 하는디...
  • ?
    달나라모기[김지원] 2007.09.20 09:12
    아.. 필가 번개면... 일회용 사가지고라도~~!
  • ?
    달나라모기[김지원] 2007.09.20 09:12
    아.. 필가 번개면... 일회용 사가지고라도~~!
  • ?
    허군[허복문] 2007.09.20 13:28
    헉 300이가 장농에서요? 부럽심니다~좋은 카메라가 나타났네요~함께 필카 고고싱~해보아요~
  • ?
    이지포토[김태기] 2007.09.28 19:46
    부모님께서 장농카메라를 안남기셨기에 한이 맺혀서

    아들녀석 장농카메라 물려 줄려고 필카 4개나 있네요. (야시카 FX3, GSN, Minolta A9000, A5000)

    그래도 그녀석 놀러갈때는 꼭 챙기더라구요.

    빌려달라면 안빌려 준다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