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09.11 23:37

들리시나요?

조회 수 318 댓글 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오보에30D[진광운] 2007.09.11 23:38
    아. 느낌 너무 좋은데요~ 굿입니다.
    맨위 중간에 먼지 1台 발견~ㅎㅎㅎ
  • ?
    안개꽃[朴貞花] 2007.09.11 23:40
    가을이 오는 소리 좋아요...
  • ?
    셔터맨[김연중] 2007.09.11 23:46
    들리지는 않지만.. 잘 보입니다.. ^^

    산들 바람이 살랑 살랑... ^^ 이제 가을인가봐요~
  • ?
    다니엘 헤매니?[이시 2007.09.11 23:46
    헙... 먼지가 있네요.. 내일 털어줘야겠;;; ㅎㅎㅎ
  • ?
    ASPIRIN[길진세] 2007.09.11 23:55
    ㅎ ㅑ~ 정말 이쁘네요~ ^^
  • ?
    이노마[李彰鎬] 2007.09.11 23:58
    저도 들리지는 않지만 가을이 피부로 느끼고 보입니다...역시 가을에는 코스모스가 예쁘죠~
  • ?
    구름낀하늘(손기영) 2007.09.12 00:38
    네 들립니다 ^^

    느낌이 참 좋네요
  • profile
    사본[공기석] 2007.09.12 00:56
    찐~한 색감 좋습니다.
  • ?
    티나/박치숙 2007.09.12 02:16
    가을이 오는 소리
    들리나요
    들려요
  • ?
    프리온[김철기] 2007.09.12 08:43
    가을이 왔군요~ ^^
  • ?
    허군[허복문] 2007.09.12 09:36
    요즘 아침 저녁으로 매일 듣고 있습니다~^^;;
  • ?
    파란바람[이재관] 2007.09.12 09:57
    네~ 이제 정말 가을이 전하는 소리가 들리는것 같습니다. ^^
  • ?
    게스[강명헌] 2007.09.12 10:03
    저도 매일 듣고 있습니다 ^^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9.12 10:08
    네..~~
    잘 듣고 있습니다.~~
    이쁘네요..~ㅎ
  • ?
    아라미스[김영호] 2007.09.12 10:20
    아~ 사진 좋네요...가을이 오는거 맞죠 ^^
    닉네임이 재미있으시네요 ㅋㅋ
  • ?
    알께모야 2007.09.12 10:33
    가을이 확 닥아오는듯 합니다^^
  • ?
    松竹[權憲周] 2007.09.12 10:49
    느낌 좋습니다.....
  • ?
    애쉬™[안승훈] 2007.09.12 16:11
    코스모스의 시절 가을! 아..출사가고 싶어져버렸습니다~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9.13 09:28
    강르 하면 생각나는꽃 코스모스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