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름 대마왕 마녀가 오늘 아침 정말 일찍 일어나서 물향기 수목원 번개에 다녀왔습니다.
하루종일 비몽 사몽한것 같고.. 정신없고 그렇지만..
아침부터 예쁜 꽃들을 만날수 있어 행복했던것 같아염~
이제 조금 부지런해져 봐야 될까봐요...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여름날에^^
둥굴레꽃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봄날
물향기 수목원 찍박구리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행복
더운여름날에
본체 만체
7월 정모에서
갯메꽃
작약
고인돌 장미
고인돌공원의 장미
왜가리 비상
민물가마우지
장미, 붓꽃
5월 정모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