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을 좋아해서 유심히 관찰하였네요....................
동물/식물
2007.08.17 10:44
어린이대공원에서.......................
조회 수 208 댓글 17
동물을 좋아해서 유심히 관찰하였네요....................
- ?
-
?
동물사진 멋집니다~~^^
저두 함 가 봐야 할 듯합니다 -
?
기린도, 코끼리도 웃고 있는거 같아요 ^^
-
?
정말 모든 친구들이 웃고 있는 것 같아요~~~
-
새끼 기린인가요?
우리속에 들어있는건 첨 봅니다 -
?
가을에 동물들이 조금더 활달해지면 꼭 가봐야 겠습니다. ^^
-
?
애들이 좀 냄새가~~ ㅋㅋ
-
?
죄다 물뿌려주고싶어요
너무 지쳐보이네요.. -
?
붉은색감이 예쁩니다~~
-
?
애덜이 무더위에 많이 지쳐서 그런지 축 쳐져 있더라구요~~
쌩쌩한 애덜만 잡으셨습니다.~~ -
?
홍학의 반영이 멋져요.^^
-
?
아가 기린 넘 귀여워요~
-
?
두번째 홍학사진 넘 맘에 드네여 수고 만이 하셨어여^^
-
?
뵙게 되서 반가웟습니다....
사진 좋으십니다 -
동물들도 너운 날씨에 관람객들을 위해서 고생하네요......ㅎㅎㅎ -
?
덕분에 땀안흘리고 동물원구경 잘했습니다,,
-
?
동물의 왕국 ^^
가만... 여름이 시작되고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 조만간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여름날에^^
-
둥굴레꽃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
봄날
-
물향기 수목원 찍박구리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행복
-
더운여름날에
-
본체 만체
-
7월 정모에서
-
갯메꽃
-
작약
-
고인돌 장미
-
고인돌공원의 장미
-
왜가리 비상
-
민물가마우지
-
장미, 붓꽃
-
5월 정모에서
-
5월 10일 정모인증
편하게 동물들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