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08.12 10:01

관곡지에서....

조회 수 25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와이프가 담은.. 연꽃들입니다..


최고의 바디 CANON - 350D 와
최고의 렌즈 EF-S 18-55 (번들) 이 수고해줬습니다...


번들.. 정말 최고의 렌즈입니다...
 
  • ?
    ROKAEOD 2007.08.12 10:07
    연꽃 보면 볼수록 빠져 드네요^^
    나도 연꽃 찍어 봐야지
    근데..어디가면 좋아요?
  • profile
    Cyber[고선준] 2007.08.12 10:08
    셔터맨 와이프님의 실력이 더 출중합니다.^^
  • ?
    올리 [정수진] 2007.08.12 10:13
    번들사야겠다는.. ㅋ
  • ?
    MarxKim[김학수] 2007.08.12 10:42
    너무 이쁘네요. 색감 넘무 곱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07.08.12 11:07
    셔터맨 와이프님의 실력이 더 출중합니다.^^(2)
    맞나?
  • ?
    오보에30D[진광운] 2007.08.12 11:08
    8월 지나기전에 연꽃 함 찍어야 겠어여~~참 곱습니다~~
  • ?
    아라미스[김영호] 2007.08.12 11:18
    셔터맨 부인의 실력도 출중하다.ㅋㅋ
  • ?
    ASPIRIN[길진세] 2007.08.12 11:36
    헐... 셔터맨 아무래도 제수씨한테 카메라 넘겨야 겠다~ - 0 -+
  • ?
    松竹[權憲周] 2007.08.12 14:13
    셔터맨님 저 발간딱지 렌즈랑 바꿔용....흑흑흑
  • ?
    춘강(이상봉) 2007.08.12 15:51
    예쁘게 잘담으셨네요^^*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7.08.12 16:38
    내공이 셔터맨보다 나은 듯~~~~
  • ?
    파란바람[이재관] 2007.08.12 22:13
    번들 정말 좋은 렌즈죠. ^^
  • ?
    프리온[김철기] 2007.08.13 11:35
    조만간 셔터맨 대포와 막투엔이 제수씨한테 넘어갈듯... ㅡ_ㅡa 긁적~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8.14 09:03
    셔터맨 보다 훨났구먼 ㅋㅋㅋ

    대포 넘겨드려야겠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