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08.07 00:46

요즘 너무 바빠요^^

조회 수 207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토요일까지 근무하고 언제가 휴가로 잡힐지도 모르겠네요. 회사에서 벙개가 있다는걸 확인하고도 나가지 못하고.^^

바쁜게 있으면 여유도 생기겠죠^^ 

저번주 일요일 잠시 짬을 내어 돌아본 화홍문 일대입니다.  핀점검 받아야겠어요. 바디는 청소도 좀 하고 먼지가 엄청 많네요.  장비를 험하게 썼나봐요.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8.07 01:00
    노란머리 아가씨 너무 귀여운데요? ㅎㅎ

  • ?
    이노마[李彰鎬] 2007.08.07 01:40
    두번째 강아지 넘 우아한데요~ ㅎㅎ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8.07 07:10
    ㅎㅎ.. 강아지 장난 아닙니다.~~ 굳음 심지.~ㅋ
    마지막 새들의 모습도 참 좋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8.07 07:38
    간만이네요
    강아지가 넘 예쁘네요

    덜 바쁠때 잠시라도 나오세요
  • ?
    프리온[김철기] 2007.08.07 08:42
    강쥐의 눈빛이.. ㅡ_ㅡ; 실눈처럼 뜨고있군요..^^ ㅎㅎ
    좀 한가해지시면 같이 번개함 가요~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7.08.07 09:17
    강아지의 모습이 좋습니다....
    바쁜중에도 짬짬이 여유를 만들어 보심이..
  • ?
    아가사랑[신덕용] 2007.08.07 10:48
    350mm 또 뭔렌즈를 지르신건가요...
    지름에 끝은 어디일까요..?
  • ?
    히키코모리[김명선] 2007.08.07 11:51
    혀 낼름~ 넘 기여워요~
    헤어컬러 아주 잘나왔습니다~ ㅎㅎ
  • ?
    푸른하늘(변자훈) 2007.08.07 11:58
    네 여유를 가지고 참가하겠습니다. 아가사랑님 귀찮아서 24-70 팔아버리고 35-350 샀습니다. 어두워서 약간 불편하긴 하지만 하나로 버티니까 괜찮던데요.
    무거운거 빼구요. 결국 똑같은거에요^^
  • ?
    허니스타일[이상헌] 2007.08.07 12:41
    깔끔한 사진이네요^^
  • profile
    사본[공기석] 2007.08.07 13:44
    아이쿠~~ 귀여운 강아지네요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7.08.07 14:10
    세번째 녀석 메롱하는데요~ㅎㅎㅎ
  • ?
    jaywalker[陰賢鎭] 2007.08.07 22:09
    육, 해, 공을 다양하게 보여 주시네요...^^
  • ?
    셔터맨[김연중] 2007.08.08 09:28
    육, 해, 공을 다양하게 보여 주시네요...^^(2)

    잠자리가 배경때문인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