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08.05 21:53

우리것

조회 수 22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東谷[육춘수]

profile

반갑습니다.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7.08.05 21:58
    역시 우리것에는 신명이 묻어납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08.05 22:17
    우리 것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 ?
    딘듀^-^*[백진주] 2007.08.05 22:31
    우와~ 짐 공연을 보고있는 듯한 느낌 넘 좋습니당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8.05 22:45
    가만 있어도
    흥겨움이 날 뒤흔드네요

    좋아요 아주 좋습니다

    공연이 된다면 다시한번 주선해주세요
  • ?
    송병철 2007.08.05 22:50
    넘 잘담아 오셨습니다.~~
    현장의 리얼함이 잘 묻어 납니다...
  • ?
    애쉬™[안승훈] 2007.08.05 23:00
    안성의 바우덕이 축제군요...저도 예전에 안성현장에서 근무할때 3년동안 즐겨봤던 축제죠^^ 차 엄청 막히죠? 고생하셨습니다.
  • ?
    아라미스[김영호] 2007.08.05 23:04
    예전에 광각사진 올리셨던거 같은데..이제 전부 보따리 푸셨나봐요...
    잘 담으셨습니다.. 덕분에 간접 경험 했습니다.
  • ?
    오보에30D[진광운] 2007.08.05 23:08
    멋집니다~~
  • ?
    Carpe Diem[박창섭] 2007.08.05 23:16
    공연은 매주 있는 거 같던데..
    안성 바우덕이 남사당 전수관에서요.
    줄타기의 명인도 있었는데 사진에는 없네요,.
    빠르게 움직이는 활동인데 컷마다 살아 움직이는 듯 합니다.
  • ?
    히키코모리[김명선] 2007.08.06 00:21
    와우~ 바로 앞에서 공연을 보는듯
    넘 생생하게 담으셨네요^^
  • ?
    허니스타일[이상헌] 2007.08.06 02:28
    역동적인 사진 느낌이 전해져 옵니다.^^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8.06 11:56
    와우.~~ 역동적인 사진 느낌이 전해져 옵니다.^^(2)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