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07.29 23:40

가입인사...동물사진 몇장...

조회 수 262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가입 후 첫 포스팅입니다..
초보 찍새에겐 이것도 떨리고 쑥쓰럽네요...

지금은 부족하지만...앞으로 발전이 있겠죠...^^
  • ?
    셔터맨[김연중] 2007.07.29 23:42
    흑백이라 더욱 멋지네요...

    찡그린 미간이 애처롭습니다..
  • ?
    아라미스[김영호] 2007.07.29 23:48
    흑백이어서 더 멋집니다 ^^
  • ?
    송병철 2007.07.29 23:51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내공이 출중하신것 같으십니다..
    갈메기의 대화가 넘 인상적이네요~ㅎ
  • profile
    사본[공기석] 2007.07.30 00:12
    말 표정이 무지 피곤해 보이네요... 저만 그런가?
  • ?
    如初[김근태] 2007.07.30 00:36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내공이 출중하신것 같으십니다..
    갈메기의 대화가 넘 인상적이네요~ㅎ(2)
  • ?
    왕초보대마녀[이은주] 2007.07.30 00:58
    전새 넘 무서워 하는데 모니터 보다가 중간에 그 코니카 필름같은 새 보고 깜딱 놀랬더랬습니다. ㅠㅠ 전 세상에서 새가 젤무서워요,.ㅠㅠ 덩치에 안어울리게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7.30 07:02
    ㅎㅎ..~~ 내공이 장난 아니십니다.~~
    첫 포스팅.. 넘 축하드리구요..~
    멋진 사진.. 자주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7.30 07:52
    축하드립니다
    자주 자주 뵈 주세요
  • ?
    로티[민승기] 2007.07.30 08:57
    슬픈 표정에 무슨 말하고 싶은듯하네요....
  • ?
    허니스타일[이상헌] 2007.07.30 09:16
    좋은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 ?
    올리 [정수진] 2007.07.30 09:31
    첫번째 사진속의 말.. 정말 애처로워 보이네요...
  • ?
    프리온[김철기] 2007.07.30 10:40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
    저도 사진속 말의 눈에 시선이 계속 가네요..
    마지막 갈매기의 대화도 신선한데요~ ㅎㅎ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7.07.30 10:48
    앵무새 너무 예뻐요~~~
    갈매기의 대화도 재미있구요~ㅎㅎ
    첫포스팅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
    짹송(송재근) 2007.07.30 11:24
    첫 포스팅 부터 강력한 포스가... ^^
    새들사진이 너무 좋습니다. 좋은 사진 많이 올려주시길 기대 합니다.~~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7.30 12:45
    첫포스팅 환영합니당...^^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