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07.16 16:06

고이접어 나빌레라~

조회 수 286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7.16 16:09
    승무..~~~ 그 춤사위가 참으로 아름답니다.
    멋지게 잘 담으셨어요.~^^
  • ?
    셔터맨[김연중] 2007.07.16 16:09
    바탕이 깔끔해서 그런지.. 더욱 멋집니다..

    좋은 사진 잘 보았습니다.
  • ?
    如初(여초) 2007.07.16 16:34
    그 춤사위가 참으로 아름답니다.
    멋지게 잘 담으셨어요.~^^ (2)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7.16 16:42
    반갑습니다

    정말 시건을 확 끄네요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7.07.16 16:49
    시선을 못 돌리게 하는군요...
  • ?
    프리온[김철기] 2007.07.16 17:16
    승무인가요? 하얀옷이 눈부십니다.
  • ?
    송병철 2007.07.16 19:22
    실내 촬영이 어렵다고 하던데..
    어려운 장면을 잘 담으신것 같아요~~
    다시 한번 보게 됩니다..
  • profile
    사본[공기석] 2007.07.16 19:54
    멋지네요./
  • ?
    아가사랑[신덕용] 2007.07.16 20:23
    좋은 사진 입니다.
    실내 공연 촬영이 어렵다고 하는데 멋지게 표현 하셨습니다
  • ?
    NEGA[신명우] 2007.07.17 14:29
    예술의 멋
    한국 정통의 무용을 깔끔하게 잘 담으셨습니다
    고이접어 나빌레라 아름답습니다
  • ?
    NoPainNoGain[정규동] 2007.07.17 22:04
    분위기 고상합니다. 담아내기 쉽지 않을 듯 합니다.
  • ?
    페가서스[황순진] 2007.07.17 22:47
    멋집니다....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7.18 23:39
    담기무척 어려운데 멋지게 담으셧습니다
  • ?
    松竹[권헌주] 2007.07.19 14:58
    공연사진 참 어려운데....잘 찍으셨습니다
  • ?
    웬즈데이™[박래영] 2007.07.21 22:00
    아름다운 사진입니다.....동적이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