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07.02 22:53

지난 날에..

조회 수 268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창고를 뒤져봤습니다....
혹시 포스팅했던 컷인지... 아닌지.. 당췌, 모르겠네요.....
검색에선 안보이기에...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7.02 23:30
    두번째 사진 좋아용..~
    종과 당좌~~
  • ?
    셔터맨[김연중] 2007.07.02 23:36
    저는 처음보는 사진들입니다 ^^

    두번째 흑백처리가 좋습니다 ^^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7.02 23:42
    빛을 잘 담았네요
    두번째 사진도 너무 좋네요
  • ?
    송병철 2007.07.03 00:05
    저는 첫사진에 눈에 쏘옥!
    어느 미술작가의 파스텔화 같네요...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7.03 00:18
    두번째 샷은 효원의 종 같네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7.03 06:07
    귓전에 우렁차게 울려퍼질듯한 느낌입니다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7.03 07:02
    빛이 쓰다듬으면 모든것이 아름다워진다는걸.. 첫사진보고 다시느껴요..
  • ?
    짱시[지영현] 2007.07.03 07:46
    금방이라도 종소리가 귓전으로 우렁차게 울려퍼질듯 합니다...............^^.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7.07.03 08:48
    첫사진 빛의 느낌 참 좋습니다.
  • ?
    히키코모리[김명선] 2007.07.03 09:18
    첫번째 사진
    너무도 따뜻해 보이는 빛..^^
  • ?
    하얀눈송이 2007.07.03 09:24
    첫번째 사진. 음음.. 뭐가를 한참 생각하게 하네요^^
  • profile
    사본[공기석] 2007.07.03 11:08
    첫번째가 딱~ 맘에 듭니다~
  • ?
    무제봉 2007.07.03 12:14
    첫번째 사진 마음에 딱 듭니다.
  • ?
    안개꽃[朴貞花] 2007.07.03 13:16
    빛이 아름다워요,~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7.07.04 10:46
    빛의 아름다움 소중함이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창고방출 많이해주세요..^^
  • ?
    NEGA[신명우] 2007.07.04 11:42
    포스팅 안된 사진들 이네요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온듯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