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시 30분 쯤 신갈낚시터를 찾았는데
여기저기 물괴기들이 펄덕대기는 하지만 잡히지는 않더군요
8시 쯤 철수 하다가 길가에 핀 꽃이 너무 눈에 아른거려 담아봤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폐가인거 같던데 그 옆에 홀로 있더군요.
그저 잠시 눈팅하다 담아 왔습니다.
사진에 취미를 들이니, 모든게 새롭게 보이는 듯 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길...






여름날에^^
둥굴레꽃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봄날
물향기 수목원 찍박구리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행복
더운여름날에
본체 만체
7월 정모에서
갯메꽃
작약
고인돌 장미
고인돌공원의 장미
왜가리 비상
민물가마우지
장미, 붓꽃
5월 정모에서
5월 10일 정모인증
거미가.. 눈에 쏙~~ 들어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