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06.16 23:27

Yellow Hana

조회 수 274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6월 정모에서....

꽃 이름이 먼지??? 아....꽃이름은 하나도 모르겠다....--;;;  Help ! 카레~

물고기 이름만큼이나 어려운 꽃 이름.....

ps. 꽃사진은 정말 어려운것 같아요....색감을 살리기가 정말 어려운것 같습니다.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6.16 23:32
    이 꽃도.. 금계국(金鷄菊)이 아닐까합니다.~~
    지난 6월 능곡 솟대에서 찍으셨죵??~ㅎㅎ 그때 웬즈데이님.. 봤습니당.~^^
  • profile
    오드리[전현선] 2007.06.16 23:32
    금계국 이야요,,,,, 세련되게 잘 찍으셧네요.^^
  • profile
    케이[강양호] 2007.06.16 23:53
    분위기 참 좋습니다...노란색이 약간 뭉치는듯 ..
  • ?
    페가서스[황순진] 2007.06.17 00:37
    노란꼭의 색감이 아주 좋습니다...
  • ?
    무제봉 2007.06.17 00:39
    금계화 요즘 한창인 꽃이죠.
    노란색이 너무 좋습니다.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6.17 00:47
    요즘 뜨는 금계국...

    많은걸 담아오셨네요
  • ?
    새우[박병수] 2007.06.17 01:10
    참 보기 좋군요...
  • ?
    NEGA[신명우] 2007.06.17 11:35
    따뜻합니다
  • ?
    웬즈데이™[박래영] 2007.06.17 13:07
    아~~~이게 금계국이군요....(켁....첨 들어봤으면서 들어본 척은....--)

  • ?
    HYUN[김현상] 2007.06.17 19:43
    색감 좋은 사진들이네요.
  • ?
    길진세[길진세] 2007.06.17 19:54
    아웃포커싱의 묘미를 잘 살린 사진입니다.
    즐감했어요~
  • ?
    짹송(송재근) 2007.06.17 20:09
    색감 좋습니다. 꽃이 지기전에 저두 좀 담아놓아야 할텐데요.. ^^
  • ?
    송병철 2007.06.17 23:10
    꽃사진의 색감과 계조를 살리기가 정말 힘든것 같더라구요~~
    금계국이던데...이젠 말라 비틀어지고 있어서...
    한번도 제대로 담아놓질 못했는데..아쉬움만 물씬... -.-
  • ?
    셔터맨[김연중] 2007.06.18 01:32
    나도 모르게.. ㅡ.ㅡ;; 고개를 돌리게 된다는 ㅡ.ㅡ;;;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6.18 12:36
    노란 금계국이네요
  • ?
    D.H.L™[이두현] 2007.06.18 13:34
    노란꽃을 이쁘게 담았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