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05.21 20:55

시청앞

조회 수 296 댓글 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서울시청 광장을 다녀 왔습니다...

뛰어들고 싶었지만..어른은 아무도 없더군요...아쉽게...

다시 돌아가고픈...

  • ?
    Casiopea[이영구] 2007.05.21 21:06
    시청 앞 지나다니면서도 이건 못 봤네요 ㅋ
  • ?
    길진세[길진세] 2007.05.21 21:06
    흐어~~ 시원타~~~ ^ ㅇ ^+
    보기만해두 씨언하네요~!
  • ?
    NEGA[신명우] 2007.05.21 21:16
    벌써부터 시원함을 느끼니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는게 실감나네요
  • ?
    린이라고해(박하린) 2007.05.21 21:23
    콘탁스 사진 느낌 정말 남달라요 ㅎ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5.21 21:31
    시원합니다

    한여름의 풍경을 미리 보게되네요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5.21 21:31
    오늘 같이 초여름 날씨에 보고있으면 시원해지네요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5.22 09:16
    어느새 여름의 날씨..
    시원합니다..^^
  • ?
    히키코모리[김명선] 2007.05.22 09:51
    뛰어들고 싶은걸 우찌 참으셨데요~ ^^
    어느새 여름이군..
  • ?
    프리온[김철기] 2007.05.22 09:56
    ㅎㅎㅎ 함께하고픈...저도 저기 보면서 그생각을 했답니다. ^^
  • ?
    셔터맨[김연중] 2007.05.22 10:00
    몰 해도 이쁜.. 아이들.. 재미나게 노는 모습 이쁘게 담으셨네요 ^^
  • ?
    박새[박준호] 2007.05.22 10:14
    시원한 모습이군요~
  • ?
    웬즈데이™[박래영] 2007.05.22 10:34
    와우...콘탁스다...사진 멋지십니다....아이디도 멋지심....신호는 지키셔야...^^;;
  • ?
    푸른하늘(변자훈) 2007.05.22 11:08
    콘탁스. 음...........
  • ?
    달빛창가[김창규] 2007.05.22 11:09
    보고만 있어도 시원해지네요~ ^^
  • ?
    유쾌감자[김미숙] 2007.05.22 11:28
    우와~ 션~함이 여기까지~
  • ?
    D.H.L™[이두현] 2007.05.22 14:05
    아니 벌써 아이들은 분수대에 들어가 노는군요...
    참 시원습럽네요...
  • ?
    큰형님 2007.05.22 14:48
    속까지 시원합니다
  • ?
    눈부은그녀[김미선] 2007.05.23 15:57
    우와~ 시원하겠다~ 보기만해도 웃음이 나오는 사진입니다~ 동심은 언제봐도 이쁜듯~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5.24 20:54
    서울시청엔 자주가지만 처음 보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