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05.13 21:47

물향기 수목원

조회 수 291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일도건[박영선]

profile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7.05.13 21:49
    물속에 비친 반영이군요....즐감했습니다.
  • ?
    마하야나[황욱] 2007.05.13 21:54
    저 곳에 잠시 앉아 쉬었었는데....
  • ?
    corona[박병욱] 2007.05.13 22:15
    저도 처음에 그림인가~했어요.

    반영이군요..멋진 샷 감사합니다.^^
  • ?
    이노마[李彰鎬] 2007.05.13 22:16
    반영사진 멋지네요...물고기도 있었네요...ㅎ 특히 마지막 사진은 수채화를 보는듯한...
  • ?
    길진세[길진세] 2007.05.13 22:23
    오~ 오늘은 새로운 반영이군요!
    한달내내 가는 물향기이지만,
    역시 우리회원님들은 항상 다른 모습의 물향기를 담아오시네요.

    오늘 늦잠자서 못가... 아쉽... ㅠ ㅠ+
  • ?
    D.H.L™[이두현] 2007.05.13 22:45
    우중에서도 잘 담았네요...
  • ?
    초보선생[서동남] 2007.05.13 22:47
    연못 속에 세상도 참 아름답습니다..
  • ?
    민서아빠[김현수] 2007.05.13 22:53
    반영샷만 올렸넴..
    역시나 물향기... 4주내내 물향기만,,
  • ?
    셔터맨[김연중] 2007.05.13 22:59
    도건성...

    요즘.. 반영 뒤집기 유행인거예영~? ㅎㅎㅎ
  • ?
    바람난 달@썽구 2007.05.13 23:31
    아웅~~~~
    물향기번개가 계속 있는데도 한번을 못가네욤~ ㅠ.ㅠ
  • ?
    설까치[송하민] 2007.05.14 00:08
    반영샷도
    상당한 매력이 있더군요
    촬영 잘하고 오신걸 축하드립니다
  • ?
    짱시[지영현] 2007.05.14 09:45
    연못속 정자에 들어가 쉬어야 하나........................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5.14 10:59
    첫사진.. 공룡같아요 ㅎㅎ
  • ?
    프리온[김철기] 2007.05.14 12:25
    ㅎㅎ 공룡... 비슷하네요 ^^
    전부 반영샷인줄은 한참 보고 알았어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강민아빠[김근태] 2007.05.14 15:27
    반영이 끝내줘요
  • profile
    東谷[陸春洙] 2007.05.14 16:39
    분재원을 담으셨군요
  • ?
    안개꽃[朴貞花] 2007.05.15 15:40
    반영 잘 담으셨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