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조회 수 367 댓글 2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올 해 첫 유치원에 입학한 작은 녀석이
비밀스럽게 꺼내 온 카네이션 한쌍

엄마, 아빠를 생각하며 고사리 손으로
꼬물꼬물 만든 카네이션 한쌍

엄마가 달고 있는 카네이션을 지가 봐도 뿌듯한지......
노란거는 제거라고 만들었답니다.^^

아직 연배가 그리되지 않아 밖에 달고 다니기엔 영 쑥스럽네요.
가져다 놀까봐요. 회사에....ㅎㅎ

참, 캐리커쳐 중 큰녀석은 왼쪽, 작은녀석이 오른쪽입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05.07 22:04
    넘 이쁜 마음이죠~~~ 효라는 것............
  • ?
    슈퍼젼[김지원] 2007.05.07 22:05
    정말 좋으시겠어요.. 저도 어여 결혼하고 싶다능 쿨럭 ;;
  • ?
    corona[박병욱] 2007.05.07 22:06
    ㅎㅎㅎ

    아이들 참 이뻐요~^^
  • ?
    가을밤의재즈 2007.05.07 22:09
    너무 아이들의 마음이 예뻐요^^*
  • ?
    프리온[김철기] 2007.05.07 22:25
    안달고 퇴근하시면 안될겁니다. ㅎㅎㅎ
    받은만큼 애들에게 기쁨주는 것도 부모님의 역활이죠..^^
  • ?
    페파민트[강창익] 2007.05.07 22:42
    케리캐쳐 직접 그려주신거?? +_ +
  • ?
    Carpe Diem 2007.05.07 22:43
    ㅎㅎㅎ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 ?
    애쉬™[안승훈] 2007.05.07 22:44
    에고 기특한 녀석들입니다. 저는 고향에서 떨어져 살기 땜에. 낼 아침에 직접 꽃을 달아드리지 못하는군요..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5.07 23:03
    얼마나 좋으실까요 ^^
  • ?
    도룡뇽[송정섭] 2007.05.07 23:12
    이런 맛에 아이들 키운다는....ㅋ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5.08 09:09
    이런 맛에 아이들 키운다는....ㅋ(2)

    전 아직 이런맛을 몰라요 ㅎㅎ
  • ?
    설까치 2007.05.08 09:33
    너무 아쁘네요
    애구 부러버요 ^^
  • ?
    나의그림 2007.05.08 09:37
    감동입니다.
    저희녀석들도 어린이집 다니긴한데...

    왜 안가꼬 오는겨? ㅋㅋ
  • ?
    푸른하늘(변자훈) 2007.05.08 09:44
    부모님들도 저런시절이 그리우실것 같습니다. 오늘도 일찍 나오느라 꽃도 달아드리지 못하고 나왔는데.
    현금이 제일이라는 말이 현실적이면서도 슬프기도 하고 죄송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 ?
    DHL™[이두현] 2007.05.08 10:27
    아이들 키우기 힘들어도 저런맛에 보람을 느끼게 되지요...
  • ?
    강민아빠[김근태] 2007.05.08 11:23
    감동이셨겠는데요.
  • ?
    히키코모리[김명선] 2007.05.08 13:11
    정말 좋으셨겠어요..^^
    캐리커쳐두 넘 멋진데요~
  • ?
    눈부은그녀[김미선] 2007.05.08 13:23
    감동일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많은 감동과 행복들이 있길 기원합니다~*
  • ?
    HYUN[김현상] 2007.05.08 14:34
    감동이 넘쳐나네요. 저는 언제 그런 기분을 느껴볼런지 ^^
  • profile
    東谷[陸春洙] 2007.05.08 16:49
    귀엽네요 저도 애들 어려서 받아보았는데 가슴이 찡하더군요
  • ?
    하늘에 2007.05.08 17:30
    감동 받으셨겟습니다.... 역시 자식을 낳아봐야 부모님의 마음을 이해할수 있을것 같네요.^^
  • ?
    toughnom[김성수] 2007.05.08 21:44
    부럽습니다...
    전 언제나 받아볼런지......^^
  • ?
    페가서스[황순진] 2007.05.09 00:59
    부럽습니다.ㅋㅋ
    난 언제나...
  • ?
    찌그러진 원[김진원] 2007.05.09 01:05
    오홋 그림실력 대단하십니다~!!!!!!!!!!!!!!!!!!!!!!!!!!
  • ?
    송병철 2007.05.09 09:30
    아이들한테 이런선물받으시니 기쁘시겠습니다.~
  • ?
    리버[김세은] 2007.05.11 10:05
    감동이 넘쳐나셨겠어요~~
  • ?
    박새[박준호] 2007.05.12 11:47
    에구구 받을수 없는마음에 부럽기만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