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04.17 22:49

[D50] 기시감.........!!??

조회 수 345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정의 : 생각의 오류... 뇌의 착각...
.
.

가끔씩 나의 기시감 속에서...

세상의 아름다움을 출력하고싶다...

[D50] + Sigma 17-70mm
  • profile
    Cyber/고선준 2007.04.17 22:58
    연탄재에서 세상의 아름다움이 출력되었습니다.
  • ?
    강민아빠/김근태 2007.04.17 23:03
    제목이랑 사진이랑 딱이군요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4.17 23:04
    와우.. 연탄재에 피어난 화려한 봄들..^^
  • ?
    송병철 2007.04.17 23:31
    연탄재에서 이런 화려한 꽃이...??
  • ?
    DHL™[이두현] 2007.04.17 23:35
    [수원늑대]님 오랜만이군요...
    세상에 연탄재에서 저런 이쁜꽃들이,,,,,,,,,
  • ?
    길진세/길진세 2007.04.17 23:36
    오랜만입니다. ^^
    구문학동 해체가 갈수록 아쉬워 지네요~ ㅎ
  • ?
    리버/김주영 2007.04.17 23:38
    자연이란~~~
    대단한것 같습니다
  • ?
    Casiopea/이영구 2007.04.17 23:46
    빵 인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4.17 23:47
    연탄 맞나요?
    그위에 꽃이 피었네요
    좋은데요
  • ?
    화이트재즈 2007.04.17 23:54
    질긴 생영력이군요^^
  • ?
    이바지 2007.04.17 23:57
    굿샷.......................
  • ?
    少泉/노승화 2007.04.18 00:17
    연탄은 다 타버려도 쓸데가 또 있군요...
    다 타버린 내 가슴은 재생 불능?
  • ?
    박새/박준호 2007.04.18 00:27
    저거 번개탄 아닙니까?
  • ?
    페가서스/황순진 2007.04.18 00:28
    번개탄 같은데요
  • ?
    달사/민병길 2007.04.18 08:38
    번개탄이네요.....
    구성이 좋습니다.
  • ?
    프리온/김철기 2007.04.18 08:59
    흠.. 다 타버린 후에도.. 다른것들에게 도움을 주는군요..

  • profile
    東谷/陸春洙 2007.04.18 17:15
    연탄재에서 세상의 아름다움이 출력되었습니다. (2)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