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조회 수 372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길진세/길진세 2007.04.01 23:11
    느낌이 좋은 스냅샷이네요. ^^
  • ?
    Casiopea/이영구 2007.04.01 23:13
    대단한 설정샷 입니다...^^
  • ?
    카틀레야/박영조 2007.04.01 23:14
    빗방울 떨어지는...
    그 거리에서서~ ♬
  • ?
    바람난 달@썽구 2007.04.01 23:32
    오호~ 멋진데요~
    비올때 함 시도해봐야겠습니다~ ^^
  • ?
    마하야나/황욱 2007.04.02 01:11
    언젠가 한 번 흉내 내고픈 사진입니다...
  • ?
    toughnom[김성수] 2007.04.02 06:30
    새로운 시각이군요....

    좋습니다...^^
  • ?
    NEGA/신명우 2007.04.02 09:48
    아~ 어제같은 날에 이런 비가 내려줬으면 좋았을텐데요
    비 느낌이 좋습니다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4.02 10:26
    무심코 타고만 다니던 곳에

    이런 멋진 사진을 담아내시는군요
  • ?
    모노큐럼/황순홍 2007.04.02 10:33
    분위기좋고~ 느낌좋고~
  • ?
    띠웅이 / 김시웅 2007.04.02 10:34
    와~~
    수채화같은 느낌...
    좋은데여..
    ㅎㅎㅎ
  • ?
    少泉/노승화 2007.04.02 10:58
    분위기 좋습니다.
    수채화 같네요... 추
  • profile
    東谷/陸春洙(육춘수) 2007.04.02 12:27
    아~ 어제같은 날에 이런 비가 내려줬으면 좋았을텐데요
    비 느낌이 좋습니다 (2)
  • ?
    빛の헌터 2007.04.02 19:15
    좋은 시선입니다.
  • ?
    짠돌이해원/모성만 2007.04.02 19:32
    그래픽처리한 것 같이 멋집니다...
  • ?
    프리온/김철기 2007.04.02 20:03
    다음에 저도 한번 따라해보고 싶네요..^^ 초점이 창문이라 더 멋지게 보이네요
  • ?
    DHL™[이두현] 2007.04.02 20:10
    아, 정말 새로운 느낌이 드는 그림이네요...
    참 멋있습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7.04.03 15:12
    비오는 느낌이 잘....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