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 아이 중 한 명의 생일이어서 그 아이 엄마가 수수팥떡을 해오셨더군요.
선생님 중 한 분이 이런 얘길 해주셨어요.
'엄마가 아이 아홉살 때까지 수수팥떡을 해주면, 삼신할미가 평생 그 아일 지켜준대~'
물론 진위를 알 순 없지만, 부모가 그만큼 정성을 기울이면 아이가 평생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겠죠? ^^
모노큐럼님이랑 강민아범님 아가 사진을 보니까 생각나서 올려봅니당 *^^*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