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03.28 21:34

수수팥떡

조회 수 343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오늘 우리 아이 중 한 명의 생일이어서 그 아이 엄마가 수수팥떡을 해오셨더군요.

선생님 중 한 분이 이런 얘길 해주셨어요.

'엄마가 아이 아홉살 때까지 수수팥떡을 해주면, 삼신할미가 평생 그 아일 지켜준대~'

물론 진위를 알 순 없지만, 부모가 그만큼 정성을 기울이면 아이가 평생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겠죠? ^^

모노큐럼님이랑 강민아범님 아가 사진을 보니까 생각나서 올려봅니당 *^^*
  • ?
    길진세/길진세 2007.03.28 21:35
    ㅡ ㅇ ㅡ+ 우어... 테러임다..... (꼴깍~~~)
  • ?
    강민아빠/김근태 2007.03.28 21:37
    그렇다고 하더군요. 수수떡을 생일상에 올린다고 하더군요.
  • profile
    Cyber/고선준 2007.03.28 21:43
    떡에도 그런 깊은 뜻이 있었네요...
    난 그냥 있기만하면 먹었었는데.
  • ?
    아가사랑 2007.03.28 22:08
    저도 주세요..
    선생님..
  • profile
    오드리/전현선 2007.03.28 22:45
    애들 먹는 떡은 더 귀엽네요
  • ?
    NEGA/신명우 2007.03.28 22:56
    맛있겠습니다
    아이들이랑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 ?
    모노큐럼/황순홍 2007.03.29 03:08
    9월에 떡 많이 준비하겠습니다. ㅎㅎ
  • ?
    少泉/노승화 2007.03.29 10:41
    이 수수팥떡을 먹구 훌륭하게 자라기를 빕니다 ^^
  • profile
    東谷/陸春洙(육춘수) 2007.03.29 12:36
    "9월에 떡 많이 준비하겠습니다." ㅎㅎ 라 동인이 돐인가요? 대장님
  • ?
    DHL™[이두현] 2007.03.29 16:19
    맛있게 보입니다...
    떡을 참 좋아하는데, 9월까지 언제 기다리지,,,,,,,,
  • ?
    Casiopea/이영구 2007.03.29 18:31
    수수팥떡은 한 번도 안 먹어 보았는데 ㅠㅠㅠ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