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03.24 12:47

명차-Ferrari F40 

조회 수 345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생산년도 : 1987년
  ■ 주요제원 :
       - 엔진 : V8 2,855cc
       - 출력 : 478 마력 / 7000 rpm
       - 최고속도 : 324 km/h
       - 최대토크 : 57 kgm / 4000 rpm
       - 타이어 : 245/40ZR17 , 335/35XR17
       - 0→100 km 가속 : 4.1 sec
       -스케일 : 1:18비율의 프라모델입니다. 책상위에있는....
비가와서 현실감있게 찍어보고 싶었는데
도로표면위에서 못찍었네요
집에서 꺼리를 찾느라고~~~

Who's 일도건/박영선

profile
  • ?
    DHL™[이두현] 2007.03.24 15:47
    [일도건]님도 비오는 주말을 심심하게 보내시고 계시군요.
    F14.0으로 조리개를 많이 조였는데, 초점이 어디에 맞았는지,,
    어제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
    Casiopea/이영구 2007.03.24 15:51
    차 바퀴에 촛점을 두었나봅니다...
    도로위에서 찍었다면 진짜 차 인줄 알았겠어요..^^
  • ?
    박기사[박수재] 2007.03.24 17:21
    역시 토크값이 죽이는군..허허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3.24 17:21
    메크로 렌즈라서 그런가봅니다.
    조리개많이 쪼이고 해도 뒷배경 날라가네요
    렌즈 바꾸기 귀찮아서 그냥 찍었습니다.
    초점은 휠 중심에 두었습니다.
  • ?
    길진세/길진세 2007.03.24 22:11
    헛... 언제 모터쇼 갔다 오셨나 했어요~~ ㅋㅋㅋ

    속았당~~ > . <
  • ?
    리버/김주영 2007.03.24 22:12
    순간 언제 모터쇼했나 싶었습니다~~~
  • ?
    NEGA/신명우 2007.03.25 00:31
    일도건님은 차에 관심이 많은가 봅니다
  • profile
    東谷/陸春洙(육춘수) 2007.03.25 21:53
    미니추어로군요 저도 몇대 갇고 있는데..........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