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포에서 일박 할때의 일이다
일출을 보기 위해 전날 일기예보를 보니 구름이 짙게 낀다고 나온다.
어찌할것인가?
새벽하늘을 보니 여전히 구름이다
일출사진에서 구름은 꽝이다
망설임도 잠시, 자동차에 시동을 걸고 유달산으로 출발했다.
삼각대를 설치하고 동쪽 하늘을 지켜본다.
와~~!!!
구름사이의 태양이 그리 방가울 수가 없었다.

목포에서 일박 할때의 일이다
일출을 보기 위해 전날 일기예보를 보니 구름이 짙게 낀다고 나온다.
어찌할것인가?
새벽하늘을 보니 여전히 구름이다
일출사진에서 구름은 꽝이다
망설임도 잠시, 자동차에 시동을 걸고 유달산으로 출발했다.
삼각대를 설치하고 동쪽 하늘을 지켜본다.
와~~!!!
구름사이의 태양이 그리 방가울 수가 없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즐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