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저희도 처음으로 가본곳 입니다.
물때 가 좋은날 이곳으로 안내해 드릴까요?
감사합니다.
저희도 처음 이라 물때도 잘 안맞아 그저 그렇습니다.
"추천과 댓글",,,, 항상 "고맙습니다".
"사진이 주가 되여야 하는 수사클" 이 요즘은 '출석부가 대세' 라,,,,ㅋ
사진을 담아와도 올리기 가 조금,,, 그러네요~~~^^
회색노트/문영애님!
늘~
건강이 함께 하시는 즐겁고 행복하신 나날들 되세요^^
감사합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