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12월 13일 눈내리는날
화성 방화수류정쪽으로 갈까,융건릉을 갈까하다가
달려간 융건능입구의 풍경입니다
크리스마스연휴 잘 보내시고 계시는지요?
회원님들 모두 코로나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는 연말연시가 되길
기원드립니다

지난12월 13일 눈내리는날
화성 방화수류정쪽으로 갈까,융건릉을 갈까하다가
달려간 융건능입구의 풍경입니다
크리스마스연휴 잘 보내시고 계시는지요?
회원님들 모두 코로나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는 연말연시가 되길
기원드립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와우,,,!!
넘 멋져요^^*
산수유와 흰눈 그리고 담장의 아름다움,,,
감사히 봅니다.
즐겁고 행복하신 휴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