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9.09.02 01:02

이른 가을 저녁 무렵에....

조회 수 134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 - 화성노을 2-1.jpg

 

 

 

 

 

 

 

 

인 베롱이 4-1 수정.jpg

 

 

 

 

 

 

 

인 베롱이 5-1 수정.jpg

 

 

 

 

 

 

 

인 베롱이 6-1 수정.jpg

 

 

 

 

 

인 해바라기 2 -1.jpg

 

 

맥문동 꽃을 담으러 수원 화성에 갔었는 데요.... 맥문동 꽃 담기는 완전 망했어요... ㅎㅎㅎ  그렇지만 맥문동 꽃은 참 예쁘더라고요... ^^

 

해 질 무렵 베롱이 꽃도 아름답고...

 

시원한 가을 바람 맞으며 바라보는 일몰도 참 좋더라고요...

 

방화 수류정 근처에 해바라기 꽃 꽤 넓게 심어 두었어요...  ^^

 

가까운 곳에 참 멋진 곳이 있는 데도 잘 안나가게 되는 데... 이젠 시간 될때 자주 나가 봐야 겠어요...  ^^

 

  • profile
    카멜레온/박명복 2019.09.02 01:59
    첫번째 작품이 맘 쏘옥 들어옵니다.
    하늘빛이 참 좋습니다.
  • profile
    하늘풍경 2019.09.02 02:44
    저녁 노을은 평범한 풍경도 아름답게 밝혀 주는 듯 해요.... 하늘 빛이 고운 날 자주 가 볼려고요... ^^
  • profile
    안나 2019.09.02 02:06
    고운작품 잘보았습니다.
    좋은정보 고마워요~~^♡^
  • profile
    사진여행/박준 2019.09.02 02:41
    멋진 작품 즐감 합니다
  • profile
    벌레/정해춘 2019.09.02 04:02
    노을과 성곽의 조명이 잘어울어져 멋지네요 꾹
  • profile
    하늘기둥 2019.09.03 00:09
    멋진작품 즐감합니다
  • profile
    두영/최선관 2019.09.03 02:21
    저녁빛이 이쁘게 스며들었습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9.09.06 16:43
    빛이 정말 예쁜시간대에 담은듯 굉장히 부드럽고 따듯합니다.
    꽃사진은 아껴두셨다가 한장 한장 올려주시징.............ㅎㅎ
    너무너무 예뻐서 사진 모두에 추천 꾹꾹 찍고갑니다
  • profile
    하늘풍경/조경희 2019.09.07 04:52
    해가 지기 전에 빛이 참 부드러운 날이었어요.. 다음엔 벙개치고 시간 되시는 분들과 같이 가도 좋을 듯 하더라고요.... 구름이 아름다운 날에는 야경도 예쁜가 봐요... ㅎㅎㅎ
  • profile
    태후 2019.09.11 11:40
    저녁노을이 아릅답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