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추천 수
비추천 수
인천대공원 정모사진 이제서야 올립니다.
사본님께서 빌려주셨던 접사렌즈로 처음 담아본 장미접사 (싸~~~부님 담엔 더 잘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당 ^^ )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요즘 쟈스민님 같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