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정모출사였습니다
좀더 가까워진듯한^^.....수사클입니다![[크기변환]399A3868-2.jpg](http://www.swslr.com/xe/files/attach/images/1321/126/263/001/f7957e9994b053082c8d380904f04971.jpg)
![[크기변환]399A3930-1.jpg](http://www.swslr.com/xe/files/attach/images/1321/126/263/001/854515d4ff4d4147406283af4545a31b.jpg)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같이하여 즐거운 정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