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9.04.14 15:15

불안한 세상

조회 수 87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청암/백현숙 2019.04.14 17:46
    이런 사진을 뭐라하는지....
    다양한 시선에 박수를보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9.04.14 23:51
    비오는 날 밤에는 조심조심.....
    인생길 조심조심..40km도 빨라요......
    거북이 처럼...
  • profile
    두영/최선관 2019.04.15 01:41
    웬지 비오는날이 추운것같아요..
  • profile
    벌레/정해춘 2019.04.15 03:43
    비가 꽤온 늦은밤 망포동 입니다
  • profile
    타임/임현소 2019.04.15 02:46
    이미지하고 메세지가 좋은데요.
    요즘 좋은사진 많이 담으시네요
  • profile
    벌레/정해춘 2019.04.15 03:43
    감솨합니다
  • ?
    다르 2019.04.15 04:07
    40으로 달려도 위험해 보여 불안한걸까요?
  • profile
    버들붕어/어재선 2019.04.15 04:45

    인생에서 가장 힘들 때가 이때겠죠. 철학이 담겨있어요.

  • profile
    순철 2019.04.15 06:11
    웬지 40 이 부러워 보입니다...
  • profile
    Solner 2019.04.15 06:44
    강열한 이야기 속으로 들어갑니다....
  • profile
    알파/권오천 2019.04.15 11:55
    비오는 밤 ~~
    운전하기 최악인 환경이죠 ㅠㅠ
    40km 당연 해욤^^
  • profile
    안나 2019.04.15 12:08
    허걱~~^^
    울동네 ᆢ
    선명한 40키로~~ 멋진동네쥬?
    비오는 밤..멋지네요!
  • profile
    하늘풍경 2019.04.15 13:54
    음... 저도 40 이 부러워 집니다.... 늦게 달려도 괜찮다 라고 말해 주고 싶어집니다... ^^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9.04.15 15:07
    빨리가더가도 보호구역에선 한번 더 눈길주고 한번 더 생각하고쉬엄쉬엄 가신다면.
    비오는도로에 보호구역. 잘 안보여요. ㅎ
  • profile
    기산/변달용 2019.04.15 22:11
    비오느날의 모습이 넘 잘 묻어있습니다.^^*
  • profile
    보현/최영대 2019.04.16 02:13
    너무 늦은시간에 위험한곳에서 촬영하신거 아니세요..
    이런날은 걍..언능 귀가하셔야죠..ㅎㅎ
    뭔가 의미심장한 숫자에.. 잠시 고민해봅니다..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