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9.03.10 14:28

바람에 무너지다

조회 수 92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9.03.11 00:10
    세월이
    저렇게 슬프게만 흘러가면 안되느데...
    더 아름답게 흘러가야 하는데......
  • profile
    두영/최선관 2019.03.11 00:23
    눈까지 내리니 더 쓸쓸해 보이기만 합니다
    세월무상입니다~~~
    출장 잘 다녀오셨나요??
  • profile
    벌레/정해춘 2019.03.11 03:48
    피곤에 눈만뜨고 있습니다 고생했어요 회장님
  • ?
    청암/백현숙 2019.03.11 00:39
    음 쨍한 날이었으면 어땠을까!!
    눈보라가 있었기에 그 소금창고의 빛이 더 발하다..
  • profile
    하늘풍경 2019.03.11 01:00
    세월의 흐름이.... 조금씩 흐르는 시간도 아까울 것 같아 왠지 더 쓸쓸해 보입니다...
  • profile
    카밀라/홍경란 2019.03.11 01:57
    폐허에도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것
    잘 표현되어 감동입니다.
  • profile
    드레곤 2019.03.11 03:10
    눈과 흑백이 황량함을 더 하는 느낌입니다.
    좋습니다
  • profile
    인보/송민섭 2019.03.11 04:46
    세월의 흔적을 표현하셨네요
  • profile
    순철 2019.03.11 15:20
    모진 눈보라를 맞고 지나간 세월의 흔적이 돋보입니다.
  • profile
    보현/최영대 2019.03.12 02:46
    소금창고..여전히 옛일을 기억하며 남아있다는 메세지를 건네주는 앵글입니다.
    돋보이게 잘 담으신듯 멋집니다..
    2월에 그날..
    잠깐 눈내린 날 달리셧네요..ㅎㅎ
  • profile
    브루스리/ 2019.03.12 06:11
    헐 ~~~~~~~~~~~~~~~~~~
    저낡은 소금창고는 어디에 ?
    요근처는 아니죠 ?
    세월에 무상함을 느낌니다 .
  • profile
    알파/권오천 2019.03.12 11:49
    세월의 무상함을 느끼게 합니다~~
    생명체가 있다면 세월을 잡아두고 싶겠죠?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9.03.14 15:30
    쪼~~~기서 인물사진 찍으며 좋겠다라는 생각이............ㅎㅎㅎ
    슬프게보면 슬프고 다르게보면 달라지더라구요.
    벌레님 요즘 사진들보면 도 다 닦으시고 이제 하산하시려는듯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