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에
큰맘 묵고 정모때 못담은 일출을 보러
그곳에 다녀왔읍니다
다행히 날씨가 도와줘서 부족한 실력에
한컷 담아왔읍니다
회원님들 새해에도 더욱 겅강하시고
계획하신 모든일들 이루시기를 기도합니다
설 연휴에
큰맘 묵고 정모때 못담은 일출을 보러
그곳에 다녀왔읍니다
다행히 날씨가 도와줘서 부족한 실력에
한컷 담아왔읍니다
회원님들 새해에도 더욱 겅강하시고
계획하신 모든일들 이루시기를 기도합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멋지게 담아오셨네요
동해의 일출 기운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