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9.02.06 01:20

설날 새벽의 정동진

조회 수 82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DSC00836.JPG : 설날  새벽의  정동진

설 연휴에

큰맘 묵고 정모때 못담은 일출을 보러

그곳에 다녀왔읍니다

다행히  날씨가  도와줘서  부족한 실력에

한컷 담아왔읍니다

회원님들 새해에도 더욱 겅강하시고

계획하신 모든일들 이루시기를  기도합니다

Who's 태화강/이상식

profile
  • profile
    두영/최선관 2019.02.06 14:14
    정모에 못담아 아쉬웠는데
    멋지게 담아오셨네요
    동해의 일출 기운이 좋습니다
  • profile
    태화강/이상식 2019.02.06 22:03
    회장님도 잘 쉬셨죠
  • profile
    기산/변달용 2019.02.06 21:36
    태화강님께서도 새해 건강하시고행복하시길 빕니다.
    정동진의 일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profile
    태화강/이상식 2019.02.06 22:04
    고문님도 잘 지내셨죠
    소원 성취했읍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9.02.06 23:40
    열정의 태화강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 profile
    버들붕어/어재선 2019.02.06 23:49
    역시 정동진의 일출은 장관이군요.
    아름답고 멋진 일출 잘 감상하였습니다.
  • profile
    하늘풍경 2019.02.07 02:52
    일렁이는 파도와 바다로 갈 듯 한 배 모양의 구조물과 붉은 해가 참 예뻤을 듯 합니다...
  • profile
    알파/권오천 2019.02.07 03:25
    날씨때문에 못보신 오메가 보고 오셨나
    봅니다~
    태화강님 열정이 부럽 습니디^^
    멋진 일출 감사히 잘 봅니다~~
  • profile
    태화강/이상식 2019.02.07 09:50
    ㅎㅎ
    해무땜에 오메가는 ㅇ솟 보있읍니다
  • profile
    반딧불/김선희 2019.02.07 12:15
    아직 정동진 사진 담아보질 못했는데 태화강님의 일출사진을 보니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
  • profile
    순철 2019.02.08 09:36
    정모때 아쉬움을 만회 하신듯 열정적인 모습에 감동 입니다. 멋진 일출을 봅니다.
  • profile
    벌레/정해춘 2019.02.18 08:00
    설날에 정모에 아쉬움 달래셨네요 축하들여요
  • profile
    태화강/이상식 2019.02.19 00:37
    먼길
    잘 다녀오셨죠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