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8.05.20 16:41

집으로 가는길

조회 수 136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인보/송민섭 2018.05.20 22:11
    흑백구도가 멋지고
    집으로 오는길이라니 반갑습니다 ㅎ
  • profile
    벌레/정해춘 2018.05.21 02:33
    귀국기차입니다 은하철도입니다 ㅋ
  • profile
    두영/최선관 2018.05.21 00:09
    늦은 밤 풍경이 집으로 걸음을 재촉하는가 봅니다
    시카고 뒷골목 보여주세요
  • profile
    벌레/정해춘 2018.05.21 01:23
    뒷골목 풍경잡기가 꽤힘든곳이에요 ㅠ
  • profile
    하늘풍경 2018.05.21 00:27
    여기가 미쿡 이군요...... 도심을 가로지르는 지하철(기차???)이 역동감 있게 표현되었습니다.....
  • profile
    벌레/정해춘 2018.05.21 01:22
    지하철이 번화가는 지상으로 나니고있더군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8.05.21 01:57
    저 전차을 타면 집으로 가는 건가요?
    흑백톤의 도시가 묵직하게 다가옵니다.^^*
  • profile
    벌레/정해춘 2018.05.21 02:35
    저 뒤쪽으로 석양이드리울거라 기대했는데요 이놈의 거지같은 방향감각이 ㅠ
  • profile
    순철 2018.05.21 06:42
    우리나라 같으면 소음으로 방음벽 설치로 난리 났을텐데 합리적인 나라에요..건물사이로 열차 진입이 넘 멋지네요...불현듯 산드라블록 주연 "당신이 잠든사이 " 영화가 생각납니다...
  • profile
    벌레/정해춘 2018.05.21 10:42
    영화그대로 그모습그대로 역두 기차도 그대로입니다
  • profile
    브루스리/ 2018.05.21 13:53
    사진담는 반경이 엄청 넓내요 .부럽내요.
  • profile
    비사랑 2018.05.22 11:48
    부럽습니다...
    글고..
    멋집니다~^^!
  • profile
    별따기/김동운 2018.05.23 04:40
    철이는 어느 칸에 있나요 ??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8.05.28 01:05
    무슨 일이 벌어질것 같은데?
    집에가면 좋은 일이 기다라고 있으려나?
    미국을 사진으로 봅니다..
    부러워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