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우음도...
올해 정모에도 이런 모습 기대합니다....
올해는 날이 맑으면
별궤적도 촬영해 보고 나오렵니다..
일몰찍고
식사하고
다시 우음도로 가서 별찍고
아침까지?

작년 우음도...
올해 정모에도 이런 모습 기대합니다....
올해는 날이 맑으면
별궤적도 촬영해 보고 나오렵니다..
일몰찍고
식사하고
다시 우음도로 가서 별찍고
아침까지?
풍요로운 노을 바다
멋진 선물이네요~~ 아름답습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부~~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