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저녁되세요..
-
고개를 내밀고 햇살을 받는모습이 이쁘네요^^~ -
소위 "칼핀"의 정수를 봅니다. 꽃사진의 매력을 느끼게 하는 군요 -
여리고 순수해 보이는 노루귀가 아련합니다.... ^^ -
분홍노루귀와 흰노루귀의 애듯한 사랑을 봅니다.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이쁘네요.. -
주위 환경에 굴하지 않고 고고이
서있는 노루귀가 아름답습니다^^ -
자그만하니 넘 예쁘네요 -
?
생동감이 있어 싱싱합니다 ~^^
-
?
가녀린 노루귀가 참으로 이쁘네요
-
앙증맞아요 -
?
저도 있습니다 !! 하고 고개를 내미네요^^
-
세송이 중 한송이는 돌연변이 꽃인 것 같습니다. -
같은 방향을 향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이쁜 아이들을 만나셨네요 -
뿌리부터 꽃까지 선명하게 함께 들어왔네요 -
선이 고운 노루귀를 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