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넘 좋아서 잠시 나서봤습니다.
그곳엔 겨울과 봄날이 공존하는 놀이터였습니다.
정모때는 더 편하고 즐건 시간이 되리라 봅니다.
_무갑사에서 너도바람꽃

^^
날씨가 넘 좋아서 잠시 나서봤습니다.
그곳엔 겨울과 봄날이 공존하는 놀이터였습니다.
정모때는 더 편하고 즐건 시간이 되리라 봅니다.
_무갑사에서 너도바람꽃

둥근 왕관이 더욱 멋지게 만듭니다 ... 1주일만 기다리면은 ,,,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봄내음이 그리워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