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8.02.01 07:58

겨울 호숫가에서

조회 수 90 댓글 2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크기변환_DSC_2198.jpg : 겨울 호숫가에서

크기변환_DSC_2189.jpg : 겨울 호숫가에서

크기변환_DSC_2181.jpg : 겨울 호숫가에서

동장군이 맹위를 떨치던 지난 주말에

 

횡성한우 무한리필에 눈이 멀어 그 추운곳까지

 

달려갔었습니다

 

덤으로 횡성호수의 둘레길도 걸어보고  힐링했다고 위안을 해봅니다 ~

 

  • profile
    소란 2018.02.01 08:06
    시원한 횡성 호수의 겨울풍경 잘 감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철부지 2018.02.01 23:34
    소란님 감사합니다 ~~ ^^
  • ?
    Yeon™/김연중 2018.02.01 09:36
    한우 무한리필은 사랑입니다... ^^b
  • ?
    철부지 2018.02.01 23:35
    감사합니다 ~~ 욕심이 너무 앞섰습니다 ~~ ㅎㅎ
  • profile
    올팝/김광배 2018.02.01 12:13
    추운 계절에도 너무멋진 호수풍경을 봅니다
    수고하셨어요
  • ?
    철부지 2018.02.01 23:35
    감사합니다 ~~ 멀리서 물안개 피는 모습도 좋드라구요 ~^^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8.02.01 14:58
    횡성호수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횡성한우도 드시고
    멋진 사진도 남기셨네요
  • ?
    철부지 2018.02.01 23:36
    감사합니다 ~성질이 급해서 차돌박이만 먹고 왔습니다 ~~ㅎ ㅎ
  • profile
    기산/변달용 2018.02.01 21:33
    횡성한우을 무한리필한다~~~
    호수가 편안한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 ?
    철부지 2018.02.01 23:37
    ㅎ ㅎ ~~ 고문님도 함 다녀오시지요 ~~ 진짜 무한입니다 ~~^^
  • profile
    태화강/이상식 2018.02.01 22:22
    드넓은
    호수의 겨울풍경이 가슴을 시원하게 합니다
  • ?
    철부지 2018.02.01 23:39
    감사합니다 ~~ 엄청 추웠지만 한바퀴 돌고나니 땀이 나더라구요 ~~^^
  • ?
    청암/백현숙 2018.02.02 00:26
    고즉녘한 겨울풍경이 차분함과 고요함이 보너스로....

    참 멋집니다.
  • ?
    철부지 2018.02.02 03:31
    감사합니다 ~~
    주말에 또 추워진다네요 ~ 컨디션유지 잘하세요 ~^^
  • profile
    별따기/김동운 2018.02.02 00:36
    가만히 쳐다봐도 힐링 되는 사진 입니다 ,,,,
  • ?
    철부지 2018.02.02 03:32
    감사합니다 ~~ 오겹살 기다립니다 ~~ㅎ ㅎ
  • profile
    벌레/정해춘 2018.02.02 01:22
    적막 추위가 느껴지면서도 한편으론 가슴이 확트이는 풍경입니다
  • ?
    철부지 2018.02.02 03:33
    감사합니다 ~~ 아무리 추워도 봄에게는 밀려나겠죠 ~~ㅎ ㅎ
  • ?
    다르 2018.02.02 06:14
    추위가 느껴져 몸이 오싹해지는 느낌입니다
    그러면서도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이 드네요^^
  • ?
    철부지 2018.02.02 08:05
    맞슴다 ~~ 딱 그랬슴다 ~~ㅎ ㅎ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8.02.02 06:58
    눈이 시리도록
    아름다운 풍경...
    님도보고 뽕도 딴 사진 부럽습니다....
  • ?
    철부지 2018.02.02 08:06
    ㅎ ㅎ~~감사합니다 ~~
    이제 누에가 뽕을 많이 먹고 비단실을 줄줄 뽑아만 주면 됩니다 ~~^^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8.02.03 22:52
    참 깔끔하고 겨울속 호수지만 겨울만의 아름다움이.그대로
    담겨있네요. 감사히.감상합니다
  • ?
    철부지 2018.02.05 04:33
    감사합니다 ~입춘이 지났는데 아직도 추위가 떠날 생각을 안하는군요 ~~ㅠ ㅠ
  • profile
    순철 2018.02.04 01:06
    횡성한우 무한리필에 호수가 덤으로 좋은 기회 이엇을 것 같습니다.
  • ?
    철부지 2018.02.05 04:34
    네~~ 맛있는 나들이였어요 ~~ㅎ 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