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아이파크에 수평을 잡으면 광안대교가 너무 기울고..
광안대교에 수평을 잡으면 아이파크가 너무 기울고..
결론은.....
Canon EF-14mm F2.8 (일명 구슬이) ㅋㅋㅋ
저같은 초보는...
사진은 역시.. 장비빨이라고 실력보다는 장비탓을 하고 있습니다. ㅠ.ㅠ
.
.
.
.
.

.
.
.
.
.
아이파크에 수평을 잡으면 광안대교가 너무 기울고..
광안대교에 수평을 잡으면 아이파크가 너무 기울고..
결론은.....
Canon EF-14mm F2.8 (일명 구슬이) ㅋㅋㅋ
저같은 초보는...
사진은 역시.. 장비빨이라고 실력보다는 장비탓을 하고 있습니다. ㅠ.ㅠ
.
.
.
.
.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보고 또봐도 핸폰으로는 한계가있는듯 싶어
컴으로 다시 봐야지ㆍ
아름답고 멋지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