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7.12.25 16:19

잡초...

조회 수 124 댓글 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잡초-1-Web.jpg : 잡초...

 

.

.

.

.

.

 

 

잡초 찍으러...

 

인제까지 갔다온 날.. ㅠ.ㅠ

 

 

그날 찍은 총 25장 중..

 

훈련장 6장..

잡초 19장..

 

ㄷㄷㄷ

 

.

.

.

.

.

 

 

  • profile
    별따기/김동운 2017.12.26 04:22
    딱 1통이지만 갈색의 추억을 만드는거 같습니다
  • ?
    Yeon™/김연중 2017.12.27 02:56
    진짜 예전엔 하루 종일 찍어도 필름한통 다 못썼는데

    지금은 너무 막찍는 것 같아요 ㅠㅠ 1시간에 25컷이나 ㄷㄷ
  • profile
    벌레/정해춘 2017.12.26 05:32
    겨울의 차가움과 햇살의 조화 ㅉㅉ
  • ?
    Yeon™/김연중 2017.12.27 02:57
    이날은 햇살도 차갑더라구요 ㅋㅋ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7.12.26 05:47
    잡초도 뒤로 복궤까지 곁들이니
    이거이거 보물일세....ㅎㅎ
  • ?
    Yeon™/김연중 2017.12.27 02:57
    형님 500원에 사실래요? ㅋ
  • profile
    올팝/김광배 2017.12.26 05:58
    색감과 보케라고하나요??? 아름다워요..~~
    훈련장은 담에 같이 갑시다 .백마부대근처로.ㅎㅎㅎ
  • ?
    Yeon™/김연중 2017.12.27 02:55
    일산 백마신병교육대에 아픈 기억이 있어서 ㅠㅠ

    전역하니까 파주 문산 광탄 북한산은 잘 안가게되던데요 ㅋㅋㅋ
  • profile
    올팝/김광배 2017.12.27 03:09
    나두 가본지 없는데.ㅎㅎ생각만해두 추워,아주춰워~~~ㅎㅎ
  • ?
    Yeon™/김연중 2017.12.27 03:13
    형님 양구출신 등장하면 민망해지니 군생활 얘기는 고만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군생활동안 겪어본 최저기온이 -27도(체감온도 -43) 인데 양구는 기본이 -35라던데요 ㅋㅋㅋㅋ
  • profile
    올팝/김광배 2017.12.27 03:42
    아 그런가?ㅎ ㅎ ㅎ 언제 얼굴한번 봐야쥐..^^
  • ?
    Yeon™/김연중 2017.12.27 03:49
    형님.. 오늘 송년회 할까요~? ㅋㅋㅋ
  • profile
    올팝/김광배 2017.12.27 04:05
    ㅋㅋㅋ신년에...ㅎㅎ
  • ?
    Yeon™/김연중 2017.12.27 04:09
    ㅋㅋㅋ 알써유~~~~~ 으흐흐흐흐~~
  • ?
    다르 2017.12.26 06:27
    진정 고수이십니다 잡초 19장 찍고 이리 멋진 작품을ㅎ
    사진 좀 갈켜 주시지요^^
  • ?
    Yeon™/김연중 2017.12.27 02:58
    장작불 사진같은 대작을 담고 싶은게 제 소망입니다 ㅠㅠ
  • profile
    카멜레온/박명복 2017.12.26 07:58
    풀떼기를 찍어도 고수의 작품은 티가 납니다.
  • ?
    Yeon™/김연중 2017.12.27 02:58
    저같은 초보에게 ㄷㄷ 고수님들이 보시면 어이없어 하시겠습니다 ㄷㄷㄷㄷ
  • profile
    순철 2017.12.26 13:53
    초보는 그저 부럽습니당~.
  • ?
    Yeon™/김연중 2017.12.27 03:00
    아마추어 순수 취미 사진동호회에 고수 초보 뭐 그런게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
  • profile
    미니/서민희 2017.12.26 23:20
    잡초가 아닌 아름답운 광채 초 입니다^^
  • ?
    Yeon™/김연중 2017.12.27 03:01
    누나도 같이가셨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 profile
    인보/송민섭 2017.12.27 18:46
    울아들도 백마출신 ㅎ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8.01.01 11:14
    잡초면 어떻습니까
    각자의 아름다움은 모두가 가지고있는것을요
    빛 받으니 이쁘기만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