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남이섬에서 친구들과 함께가서 몇장 찍었습니다. 요즘 동남아에서 온 관광객이 넘쳐납니다
아래작품의 4번째 여인은 넘넘 행복하여 피곤한줄 모르고,,, 코피까정 흘리네요...
즐거웠던 순간을 감사히 봅니다.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마지막 사진은 엉급결에 찍어 촛점이 흐립니다. 셔트스피드나 AI Serve로 옮기는 것도 잊은체, 모델에 응해준 베트남 아가씨들이 고마워 그냥 막 찍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