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마중공원 산책길에 빛 갈라짐이 좋아서 스마트 폰을 이용하여 8장을 연사로 찍어
포토샵에서 스텍 기능을 이용하여 노이즈를 제거 했습니다.
그리고 라이트 룸에서 색감을 보정했습니다.

오늘 마중공원 산책길에 빛 갈라짐이 좋아서 스마트 폰을 이용하여 8장을 연사로 찍어
포토샵에서 스텍 기능을 이용하여 노이즈를 제거 했습니다.
그리고 라이트 룸에서 색감을 보정했습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편하게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