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7.01.25 02:10

...

조회 수 9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모래재-2-Web.jpg : ...

 

.

.

.

.

.

 

볼때마다 족발 땡기는 사진 ㅡ.ㅡ;;;

 

안개 -> 안개낀장충단공원 -> 장충동 -> 장충동 족발골목

 

.

.

.

.

.

 

 

 

  • ?
    흑수선/김필곤 2017.01.25 02:43
    메타세콰이어 길에 안개가 끼엇군요. 배호노래엿죠? 장충단 공원...반지의 제왕 느낌입니다 ^^
  • profile
    올팝/김광배 2017.01.25 02:50
    걸으면 저 끝에 나를 기다리는 사람이 있을것 같은.ㅎㅎ.
    멋있어요^^~
  • profile
    몽실이 2017.01.25 02:54
    이~~길을 그대 손이 아닌ᆢㅎ
    카메라손잡고 가고 싶어지네요
  • profile
    미니/서민희 2017.01.25 02:55
    족발 벙개 치세요~~~
    얼마전에끝난 드라마 도깨비에
    전승사자와 도깨비가 걸어나올 듯....ㅋ^^
  • ?
    알로하 2017.01.25 04:18
    누군가의 등장을 기다리고 있는 듯요... 근데 주인공은?
  • profile
    기산/변달용 2017.01.25 09:35
    멋진 길 아스팔트도 두가지 색으로~~
    이 길이 이렇게 아름다운줄 몰랐어요.^^*
  • profile
    station/김용술 2017.01.25 09:56
    이렇게 자연 스럽게 자란 가로수들을 보면
    멋지다는 표현밖에 나오질 않네요.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7.01.25 15:49
    햐~~~~ 이쁘오..... 여기가 장충단공원길?
  • profile
    두영/최선관 2017.01.26 02:03
    안개가 가득하네요
    족발~~
  • ?
    이쁜여우/양유순 2017.01.26 04:26
    올가을엔 꼭 가봐야겠습니다
    족발 챙겨가지고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7.01.26 05:27
    안개속에서
    난 뭘 할것인가..............
    난 안개를 좋아하는데
    요즘은 안개를 만난적이 별로 없네요.....
    부지런 해야 하는데.......ㅠㅠ
  • profile
    타임/임현소 2017.01.26 06:51

    안개!
    항시 볼수있지만
    이렇게 좋은작품을 빛내주네요.

  • profile
    카밀라/홍경란 2017.01.26 12:29
    안개 좋아라
    메타도 포에버예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