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7.01.19 01:58

동해바다에서

조회 수 97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DSC_3261-옵.jpg : 동해바다에서

어느 사진작가의 글이 생각납니다.{구름따라님은 알고 계실텐데}

엄청난 풍경이 벌어지고 있는 앞도 중요하지만 뒤를 보면 더대단한 광경이 기다리고 있다"

동해바다 옵바위일출을 촬영하다만난 소나무의 풍경이 더 눈에 들어왔던 기억이...

  • profile
    두영/최선관 2017.01.19 02:14
    눈보라가 몰아쳐서 소나무에 붙어있는 멋진 작품입니다
    뒤쪽도 바라보아야하는데 저는 아직 앞도 잘못보니... 언제쯤 보일까요??
  • profile
    별따기/김동운 2017.01.19 03:38
    아침해살이 따스하게 느낍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7.01.19 04:27
    그렇게도 많이 산을 같이 오르고..
    덕유산에서 같이 죽을 고비도 넘기고..ㅎㅎㅎ
    그 시간들이 추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은 통 같이 할 기회가 안생기네요...
    올해는 시간좀 만들어 봐야 겠습니다...,

    사진 즐거이 감상합니다.....
  • profile
    벌레/정해춘 2017.01.19 06:27
    명심하겠습니다 얼마나 바람이 강해서 한쪽면에만 눈이 붙어있을까요. 바람이지나간자리 햇살이 자리하나보내요
  • profile
    미니/서민희 2017.01.19 11:46
    넘 멋진 작품 감사히 봅니다~^^
  • ?
    Yeon™/김연중 2017.01.19 14:17
    차디찬 바닷바람을 이겨내서 그런가.. 왠지 다른 소나무 군락지보다는 더 지조있어보입니다... ^^b
  • profile
    기산/변달용 2017.01.20 00:43
    세찬바람에 날린 눈이 소나무에 붙어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올해는 같이 출사를 해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7.01.20 04:14
    처음 사진을 배울때
    많이 들어봤던 이야기네요
    뒤를 돌아보는 여유....!
    이사진에는 분명 제목을 생각해 놓고
    담은셨을듯 합니다.
  • ?
    이쁜여우/양유순 2017.01.20 05:18
    또하나 배우고갑니다
    멋져요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7.01.20 07:11
    무언가 묵직함과 깊이가 느껴집니다
    참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